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 함유 화장품 ‘Ruby-Cell 4U', 피부과학 실현에 앞장서...

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 함유 화장품 ‘Ruby-Cell 4U', 피부과학 실현에 앞장서...

 
인체 지방 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을 함유한 화장품 ‘Ruby-Cell 4U’는 (주)아프로존(회장 김봉준 www.aphrozone.com)의 히트브랜드로 최근 화장품 업계에서 크게 주목 받고 있다.
앰플 형태의 Ruby-Cell 4U는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에어분사 시스템을 활용하여 인체 지방 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 등 유효 성분을 피부에 빠르게 흡수시켜 피부 진정효과와 유, 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는 동시에 피부 탄력을 강화하여 고객의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아프로존의 민감성 피부 전용 브랜드인 ‘아토락(ATO樂)‘은 인체 지방 줄기세포 유래 단백질을 이용해 외부 유해 환경으로 인한 자극으로부터 연약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순하고 부드럽게 보호해준다. 또 세라마이드, 에뮤 오일 등의 피부 보호막 강화 성분의 함유로 피부에 촉촉함을 더해 온 가족의 사용이 가능하여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김봉준 회장은 “아프로존은 모든 고객이 편안하고 행복하게 아름다움을 누릴 수 있게 하는 것이 소비자를 위한 최선의 길이라고 생각하며, 소비자에게 이로운 화장품 시장을 개척할 것이다.”며 “이번 2014년에는 미국 현지 법인을 설립하여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준비를 마쳤다. 다가 올 2015년에는 아프로존의 히트 상품인 ‘Ruby-Cell 4U’ 와 ‘ATO樂’ 에 안주하지 않고 다양한 코스메틱 브랜드를 개발하여 일본 법인설립을 시작으로 태국, 홍콩, 동남아로 진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아프로존은 소비자에게 보다 가까운 마케팅을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으며, 화장품 품질 기술력을 인정받아 장영실의 날 기념 과학기술전국대회에서 ‘미용과학부분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둔 바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