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시간에 증명되는 헬스 쥬얼리 ‘수지기’의 놀라운 변화

헬스 쥬얼리 전문업체 수지기코리아, 동영상으로 수지기 효능 검증

눈에 보이지 않는 현상을 말로만 듣고 쉽게 믿을 수 있을까? 말하는 이의 신뢰도에 따라 다르겠지만 처음 보는 사람의 말이라면 누구든 쉽게 믿진 않을 것이다. 하지만 그 현상을 동영상으로 증명해 보인다면 그 믿음에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을 것이다. 헬스 쥬얼리 전문업체 (주)수지기코리아에서도 그 믿음에 한 걸음 더 다가가기 위해 동영상을 준비했다.

첫 번째, 수지기 인체 혈액검사 동영상이다. 20년 이상 영양학을 가르친 자연 요법 전문의 ‘다이엔 웬델’ 박사의 실험으로 수지기 팔찌를 착용한 30분 동안 혈액의 반응을 측정하였다. 실험 대상인 남성의 혈액 세포들이 실험 전엔 영겨 붙어 있었으나, 10분이 지나자 서서히 분리되더니 30분 뒤에는 세포들의 흐름이 정상화 되면서 최적의 몸상태로 변하는 결과를 확인하였다.

두 번째, 간단한 수지기 효능 테스트 동영상이다. 뉴질랜드의 대표적인 관광지 ‘로터루아’에서 촬영된 동영상으로 뇌기능 손상으로 손가락의 기능이 일부 마비된 환자가 수지기 팔찌를 착용함으로써 발생되는 전과 후의 반응을 현장에서 바로 비교한다. 수지기 팔찌를 차기 전 손가락에서 쉽게 빠져나가던 종이가 수지기 팔찌를 착용한 뒤 힘주어 잡을 수 있게 된다.

세 번째, 수지기 열화상 동영상이다. 수지기를 착용하면 몸에 열이 상승하며 흐름이 균형잡혀지고 혈액순환 속도가 증가하면서 스트레스가 감소되는 현상을 손을 촬영한 열화상 사진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유투브에서 ‘shuzi'로 검색하면 수지기와 관련된 많은 동영상을 볼 수 있다.

[수지기코리아] 열화상 테스트

수지기는 2011년 12월 국민건강관리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선진국이라 자부하는 호주정부로부터 바이오칩의 과학적 기능과 의학적 효능을 수개월에 걸친 임상실험 등으로 확실하게 인정받아 1등급 의료기/치료기기(Stimulator)로 승인/등록 되었다.

스트레스 및 만성피로를 느끼는 회사원이나 노인성 질환에 힘들어 하시는 어르신 그리고 틱장애나 주의력 결핍, 과잉행동장애 등 신경계질환 어린이 뿐 아니라 집중력을 요하는 수험생과 운동선수들까지 ‘(주)수지기코리아’의 제품은 다양한 대상에 적용된다.

새롭게 리뉴얼된 (주)수지기코리아 홈페이지(http://www.shuziqi.co.kr) 내 동영상 뿐 아니라 문의게시판 및 사용 후기도 참고해 볼 수 있으며, 고객센터(031-783-5899)를 통해 전문적인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