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대한민국 신 한국인 대상 수상자 ‘대전작명원 전현준 원장’

2014년 한해를 돌아보며 각 분야에서 선전하는 대한민국의 인물을 뽑는 대상에서 성명학부문에서 대전에 위치한 전현준 좋은이름 작명소 전현준 원장이 수상을 하게 되었다.
본 대상은 한국미디어리서치 조사를 기반으로 한국미디어연합뉴스와 미디어앤컨텐츠, 아이앤지스튜디오가 후원으로 이루어 졌으며 시상식은 11월1일 서대문 비즈니스 센터에서 개최됐다.

 

대한민국 신한국인 선정위원회로부터 이번 수상자 중에는 성명학 전원준 원장을 비롯하여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대한민국 대표 오피니언 리더들이 수상하였습니다.
전현준 원장은 평생운을 결정짓는 타고난 사주팔자! 후천운인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하여
좋은 이름이 좋은 운명 좋은 인생을 만든다는 철학을 기반으로 대한민국 전역에 동양철학의 우수성과 성명학을 토대로 고객들의 사주에 꼭 맞는 좋은 이름을 지어주어 많은 고객들에게 좋은 호평을 받고있다 .

전통기법의 작명소와는 차별화를 두어 사주명리학과 주역을 성명학과 신세대감각을 접목하여 사주에 맞는 이름을 예쁜이름 으로 디자인 하여 요즘 신세대 부부들의 선호도에 맞춰 2세 아이의 명품이름을 작명해주고 작명비용 또한 저렴하게 측정하기로 유명하다.
유명세에 맞춰 성명학의 대가로 tv방송출연 및 한국일보 서울경제신문 조선일보 등 다수언론에 보도 되었으며 국제 역술인 협회 대한민국 성명학 연구소 소장, 국제 역술인 협회 학술위원장, 국제 역술인 협회 대전광역시 지부장, 한국 역학협회 월간역학 해설위원, 전현준 좋은이름 작명소 원장을 맡고 있다.

전국 팔도 좋은 작명소 가 많이 있지만 서울 부산 대구 광주 인천 천안 공주 구미 등 우리나라 주요 도시는 물론 미국 일본 중국 등 해외에 거주하는 우리국민 들의 상담이 이어지고 있다.

전원장은 앞으로 고객들의 부흥에 맞춰 사회활동과 많은 나눔행사에 동참할 예정이며 본인의 능력을 남에게 재능기부 한다는 생각으로 정성을 다해 착한가격 으로 평생 좋은 이름을 짓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제대로 된 아기이름 작명 및 개명, 상호 작명을 원한다면 대전작명소 전현준 좋은이름작명소(http://www.대한민국성명학연구소.kr/)를 방문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10-8450-3003)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