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면과 건강을 위한 베개를 찾고 계십니까?

헬스씩크릿, 건강을 지켜주는 맞춤 숙면베개
숙면과 건강을 위한 베개를 찾고 계십니까?

베개는 수면하는 자세에 따라서 머리 목 어깨 척추를 바르게 받혀주어 숙면을 취하고 건강을 위하여 사용하는 것으로 이를 위해서는 반드시 몸에 맞는 베개를 사용해야 합니다.
몸에 맞는 베개를 사용해야 머리 목 어깨 척추를 바르게 받혀주고 머리에 가해지는 체중의 압력을 분산하여 혈관 근육 신경 호흡기 디스크 경추 등을 보호하며 자세를 바르게 하고 편안하게 숙면을 취하게 하면서 건강을 지켜주기 때문입니다.
몸에 맞지 않는 베개는 혈관 근육 신경 호흡기 디스크 경추를 부분적으로 압박하여 수면장애와 관련된 질환을 발생시키고 신체의 기능이 떨어지며 자세가 변형되고 숙면을 취하지 못하고 수면부족과 함께 피로가 쌓이면서 숙면의 효과를 보지 못하고 생활에 많은 지장을 줍니다.

 

사람은 성장과 함께 체형과 체중이 다르기 때문에 모두에게 몸에 맞는 베개를 제공하기란 불가능에 가까운 일입니다.
기존의 베개에서는 베개의 내용물이나 패드를 넣거나 빼면서 베개 높이를 조절하고 있으나 몸에 맞게 조절하기가 매우 어려우면서 불편하고 체형의 변화에 따라서 베개를 구입하여 사용한다는 것 또한 경제적으로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이러한 어려움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몸에 맞지 않는 베개를 계속하여 사용하면서 숙면을 취하고 건강해 지려고 합니다.

이러한 문제들을 줄여주고 예방하기 위하여 인천에 있는 회사 헬스 씩 크릿 (대표 이 강천)이 숙면과 건강을 위한 건강 맞춤 베개를 개발하여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건강 맞춤 베개는 좌측부분 중앙부분 우측부분으로 나뉘어 각 부분에는 베개높이 조절구와 자동으로 조정되게 하는 자동조정 장치의 조절구와 우모쿠션 집과 중간커버 상면커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수면하는 자세에 따라서 머리 목 어깨를 받혀주는 베개의 높이가 체형에 따라서 몸에 맞게 자동으로 조정되어 머리 목 어깨 척추를 바르게 받혀줍니다.
체중 40~130kg 에 6가지(PH-1.2.3.4.5.6)의 베개가 있으며 체중에 맞는 베개를 사용하고 허리가 휘거나 특성에 따라서 맞춤 베개도 제공됩니다.
신체의 특성이나 수면습관에 따라서 2가지의 조절 구를 각각 돌려서 베개 높이가 쉽고 편리하게 조절됩니다.
우모쿠션 집은 너무 푹신하지도 딱딱하지도 않게 제작되어 우모의 장점을 살리고 잘 받혀주며 허브를 넣어 수면환경을 좋게 하면서 세탁하여 사용하게 됩니다.

건강맞춤 베개의 특성과 차별화
1. 수면하는 자세에 따라서 머리 목 어깨의 베개 높이가 자동으로 조정된다.
2. 수면하는 특성과 체형에 따라서 조절구로 베개 높이가 쉽고 편리하게 조절된다.
3. 체중을 알면 베개의 선택이 쉽다.
4. 쿠션부에는 우모를 사용하여 촉감이 좋고 머리를 잘 받혀준다.
5. 기능성과 편리성이 유지되며 베개의 수명이 길게 된다.
6. 허브 향을 이용하여 수면환경을 좋게 한다.
건강맞춤 베개의 효과
1. 수면하는 자세에 따라서 편안하게 숙면을 취하게 된다.
2. 숙면의 효과로 몸이 가볍고 건강에 좋다.
3. 몸에 맞는 베개의 선택이 쉽고 편리하다.
4. 촉감이 좋고 잘 받혀준다.
5. 머리를 들지 않고 몸을 굴리면 뒤척임이 되어 편리하고 잠에서 깨는 것을 줄여준다.
6. 눌린 목을 풀어주고 자세를 바르게 잡아준다
7. 베개가 상하로 움직이면서 베개속의 공기가 강제로 순환 된다.
8. 귀가 눌려 발생하는 통증을 막아준다.
9. 기능성과 편리성이 유지되어 바르게 받혀주고 베개의 수명이 길어 경제적인 효과가 있다.

주의 : 수면 중에 뒤척임을 해야 부분적인 압박으로 인한 수면장애를 줄여 주게 됩니다.
(정상인은 20~30회 정도의 뒤척임을 한다고 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