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화의 고정관념을 깬 뛰어난 디자인과 건강까지 한번에!

 ㈜지벤세이프티 김대호 대표(제품혁신부문)
안전화의 고정관념을 깬 뛰어난 디자인과 건강까지 한번에!

 

안전화의 새로운 의미를 창조하는 ㈜지벤세이프티(대표 김대호 www.zibensafety.co.kr)는 품질과 가격의 합리적인 조화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아왔다. 좋은 안전화 공급을 목표로 캄보디아에 설립한 현지법인 ‘지벤캄보디아‘는 철저한 자체 검수를 통해 안정적이고 차별화된 안전화를 생산하고 있다.

▲ ㈜지벤세이프티는 ‘생각의 차이가 만드는 가치‘라는 기업 슬로건 아래 과감한 제품디자인과 라스트, 토캡, 소재 등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을 위한 투자로 최고의 안전화를 만들어 경쟁력을 높이고 소비자가 찾는 제품을 꾸준히 출시한 결과 오히려 큰 폭의 성장세를 거두었다
 

현재 전반적인 경기불황으로 인해 국내 안전화 대부분의 매출이 감소했으나 ㈜지벤세이프티는 ‘생각의 차이가 만드는 가치‘라는 기업 슬로건 아래 과감한 제품디자인과 라스트, 토캡, 소재 등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을 위한 투자로 최고의 안전화를 만들어 경쟁력을 높이고 소비자가 찾는 제품을 꾸준히 출시한 결과 오히려 큰 폭의 성장세를 거두었다.

㈜지벤세이프티는 방탄중창의 국내 최초 사용과 근골격계 질환을 예방해주는 안창, 엔크로텍스사의 방수 투습 기능 기술의 접목, 간편하게 끈 조임 조절이 가능한 롤킨 다이얼 시스템, 통기성이 우수한 최고급 천연 가죽 등 최고의 기술력과 품질을 보장하는 부품을 사용한 신제품을 출시해 다시 한 번 높은 평을 받았다. 최고의 품질, 뛰어난 디자인과 더불어 ㈜지벤세이프티 만의 더욱 체계적인 품질관리와 더 높은 소비자 만족을 위한 A/S를 먼저 생각하여 능률적인 시스템 관리를 하고 있다. 신속한 소비자 대응을 위해 각 부서별 효과적 배치와 유기적인 조화로 만족스러운 가치 창조를 이루어 내며 앞서가는 안전화를 위해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

김대호 대표는 “작은 부품 하나하나 작업자의 안전과 건강을 생각하며 검증된 부품만을 고집 한다. 기존 안전화에서 찾아보기 힘든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과감하게 적용해 신는 이의 기분까지 이해하는 스타일을 선보이려 노력하여 착용자의 안전과 건강, 그리고 패션을 고려한 안전화로 한국의 대표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