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쌈닭 오븐치킨, 웰빙 치킨의 선두주자 ‘누나홀닭’

 ㈜티앤비코리아 김태영 대표(경영혁신부문)
국내최초 쌈닭 오븐치킨, 웰빙 치킨의 선두주자 ‘누나홀닭’

 

여성들을 위한 웰빙 먹거리로 (주)티앤비코리아(대표 김태영 www.noonaholdak.co.kr)의 누구나홀딱반한닭(이하 누나홀닭)은 전 메뉴를 웰빙 다이어트 메뉴로 구성해 누구나 홀딱 반할만한 맛을 내는데 중점을 두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몰이 중이다.

▲ 누나홀닭은 다양한 메뉴구성을 통해 성수기와 비수기 구분 없는 안정적인 수익창출이 가능한 점이 예비창업자들에게 눈길을 끌고있다

누나홀닭은 여성들을 위한 여성들이 원하는 치킨호프 브랜드로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인테리어와 여성들이 원하는 다양한 맛을 갖춘 메뉴를 개발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시켰다. 청결하고 감성적인 여성들이 좋아하는 모던하고 내추럴한 카페형 인테리어로 차별화된 분위기를 연출하였고 건강과 뷰티에 특히 신경을 많이 쓰는 여성들을 위해 신선한 야채와 다양한 쌈 재료로 맛은 물론 건강까지 한 번에 사로잡을 수 있는 메뉴 구성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높였다. 누나홀닭이 새로 선보인 국내최초 쌈닭과 오븐치킨으로 타 브랜드와 차별화를 두어 상권 내 동종업종 중 매출이 가장 높다. 다양한 메뉴구성을 통해 성수기와 비수기 구분 없는 안정적인 수익창출이 가능한 점에서 예비창업자들이 가장 원하는 아이템으로 요즘 같은 불경기에도 흔들리지 않고 안정적인 수익이 발생하고 있는 것만 보더라도 더욱더 추천하고 싶은 브랜드다. 단순한 본사와 가맹점간의 비즈니스적인 관계에서 벗어나 사람냄새 나는 가족 같은 관계라고 생각하고 오픈 전부터 오픈 후까지 함께 고민하면서 더 나은 삶을 찾아 가는 같은 길을 걷는 동반자로 생각하며 올해 말까지 100호점을 달성할 계획이다.

또한, 전년 대비 전 매장 평균 매출 20% 이상 끌어올리기 위한 마케팅 전략도 이미 수립해 진행 중에 있으며 메뉴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기존 메뉴의 보강 및 신 메뉴 출시를 위해 대대적인 준비 하고 있다. 누나홀닭 메뉴들의 컨셉은 레스토랑에서 먹을 수 있는 고급스러운 메뉴들을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하기 위해 다양한 쌈닭 오븐치킨 메뉴와 피자, 샐러드 등의 메뉴를 추가할 예정이다.

김태영 대표는 “10년이상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본사 직원들의 끈임 없는 노력과 열정이 가장 큰 경쟁력이라 보고 있다. 젊은 감성이 녹아 있는 누나홀닭만의 차별화된 인테리어, 모든 연령대의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고객서비스가 아닐까 생각한다.”며 “사람과 사람이 만들어가는 브랜드라는 상생을 경영철학을 기본으로 가맹사업을 진행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사람냄새 나는 착한 프랜차이즈를 표방해 임직원들의 올바른 인성과 노력이 가장 큰 성공 원동력으로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