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혁신 기업 카라즈 매트, 레저용품 인기몰이

 ㈜카라즈 나경 대표(제품혁신부문)
유아용품 혁신 기업 카라즈 매트, 레저용품 인기몰이

 

'아이들은 진정한 우리의 희망이다’라는 모토로 (주)카라즈(대표 나경 www.caraz.co.kr)는 다년간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유해물질을 생산 단계부터 완벽하게 차단하여 놀이방 매트인 카라즈 폴더 매트, 곰세마리 PVC 매트, 유아 소파, 공부 책걸상 등을 직접 생산, 판매하고 있다. 투명한 경영과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현재 국내 유수의 온라인 쇼핑몰과 종합몰, 소셜 등에 입점하여 베스트 제품으로 인정받아 인터넷 쇼핑몰(옥션)에서 제일 많이 팔린 폴더매트 1등 업체로 선정 되었다.

▲ 국내 유수의 온라인 쇼핑몰의 베스트셀러 카라즈의 폴더매트

카라즈는 매트 뿐만 아니라 레포츠군이 추가되어 야외에서도 필요한 유아용자전거, 구명조끼, 유아동이불 등 다양한 제품의 유아용 용품도 인기몰이 중이다.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인 카라즈의 폴더매트는 화학잉크를 사용하지 않는 무독성 백색의 고탄력 PE제품과 함께 최고급 무독성 PU원단을 사용한 친환경 내·외장재 소재로 빈틈없는 8겹의 내장재로 충격 흡수 및 층간 소음 방지에 탁월하며 열접착 방식을 사용하여 아이에게 해롭지 않다. 또한 아이들이 맘껏 놀아도 보호될 수 있도록 부드러운 쿠션감을 자랑하며 원형 복구력이 뛰어난 소재로 제작되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물과 같은 액체가 흡수되지 않고 응집되어 깨끗하고 위생적인 관리도 할 수 있다.
이중진공으로 가공된 흡착식 엠보 방식의 곰세마리 놀이방 매트는 아이들 정서에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색상 톤을 이용하여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나경 대표는 "카라즈는 유아동 제품만을 취급하는 회사가 아닌 레포츠(캠핑용품)를 전목하여 가족모두 함께 쓸 수 있는 레져 상품군의 제품개발로 합리적인 제품군을 가지도록 지속적인 개발을 할 계획이다."며 "꾸준한 개발과 기존브랜드와의 런칭을 통한 프리미엄상품의 개발로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카라즈라는 브랜드를 알 수 있도록 브랜드를 키워 나가는 것이 목표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카라즈는 현재 매출100억의 돌파로 이업계의 선두주자로 활약 중이며 IBK 기업은행 우수 중소기업 여성경영자 최우수회원, 경영혁신형 중소기업(MAIN-BIZ)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거두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