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고가의 고급소재 ‘슈퍼미러 스텐레스’로 살균, 소독 탁월

㈜블루케어 홍성천 대표(퍼스트브랜드부문/젖병소독기)
우수한 고가의 고급소재 ‘슈퍼미러 스텐레스’로 살균, 소독 탁월

 

탁월한 반사율 ‘슈퍼미러 스테인리스’로 살균과 소독에 강한 젖병살균기 유팡은 주부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주)블루케어(홍성천 대표이사, www.upang.co.kr)는 우수한 고가의 고급소재로 젖병소독기인 ‘유팡’을 시중에 내놓았다.

젖병소독기 유팡은 빛으로 살균하는 방식이라 빛이 표면에 닿아야 살균이 되기 때문에 고가의 재질인 SUS304 슈퍼미러 스테인레스를 내부 케이스에 적용하여 살균력을 극대화 하였다. 또 5가지 칼라와 세련된 색감, 디자인, 깔끔한 내부의 마감처리로 시중의 저가 중국산과는 차원이 다르다. 탁월한 반사력을 지닌 슈퍼 스테인리스로 자석이 붙지 않고 젖은 제품은 물론 아이들 장난감이나, 소독기로는 살균 할 수 없는 전자제품까지 소독이 가능한 멀티제품이다.
시중에 나와 있는 고온 살균,소독하는 플라스틱 외형변형과 환경호르몬이 나올 수 있는데 유팡은 적외선 저온 건조로 외형변형과,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유아용품들의 재질을 가리지 않고 간편하게 건조 살균할 수 있다.

홍 성천 대표이사는 “겨울철 신종플루가 유행하고 있습니다. 손을 자주 씻고 얼굴과 코, 입등 만지지 말고 흐르는 물에 꼭 비누나 세정제를 사용해 씻어야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면역력이 약한 유아들의 용품들을 자주 소독해야 합니다.”며 강조했다.
유팡은 한국 생활환경 시험 연구원으로부터 각종 세균 (대장균, 포도상 구균, 녹동균, 살모넬라균 시험)의 99.9% 살균력을 공인기관 인증을 획득했다. 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신종플루 살균력 테스트를 완료했고 국내 제품 최초로 미국 FDA 정식의료기 등록제품으로 외국에서의 엄격한 안정성과 성능을 인정받아 해외로 수출을 하고 있다.

(주)블루케어 홍 대표는“오로지 소독기 하나에만 집중, 우리아이들의 건강을 책임지겠다는 생각으로 소독기의 기술개발에만 8년째 연구 개발하고 있습니다”라며 “특히 면역력이 약한 유아들의 용품들을 자주 소독해야 하는데 유팡은 손쉽게 자외선을 이용 살균, 소독할 수 있다.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을 위한 제품을 연구 발전시켜 나가겠습니다.”라며 큰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