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대통령 최윤식 발명가

대체에너지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 개발 미래대통령 최윤식 발명가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 개발 미래대통령 최윤식 발명가  
인류 탄생 이래 학술적으로 불가능 한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 개발이 실현 단계에 와 있다.
석유를 사용하지 않는 대체에너지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 개발은 "대한민국이 전 세계 초, 강국 경제대국으로 가는 세계 속의 한국, 전 세계 인류 평화를 이루는 길"
최 윤식 대표(010-4826-1035)는 1차 개발, 에너지 투입볼트 투입 암페어 발생볼트 사용 암페어를 세계최초로 수학적인 계산을 하여 에너지 100%를 투입하고 에너지 효율을 70%~80%이상 향상시킨 개발에 성공했다.(동영상1편)
동영상 2편은 전기를 사용 인버터를 이용한 에너지 100%를 투입하고 에너지 효율이 112.7%를 향상시킨 개발에 성공하여 에너지 보존의 법칙은 깨졌다. 그러나 전기를 사용하는 것은 상용화 할수 없고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는 베터리를 이용하여 독립식 자가 발전기 개발이 완성되야한다.
이 내용은 인터넷, 유튜브에서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를 검색하면 첫 번째에 나오는 동영상 2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는 에너지 100%를 투입하면 에너지 효율은 30%~42%이다.)
2차 개발은 에너지 100%를 투입하고 에너지 효율을 100% 이상 향상시키는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 개발이 완성된다.
본 발명의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를 완성하면 전기(석유)를 사용하지 않는, 자가발전 시대가 열려 환경오염을 유발하는 화력발전소, 자연환경을 수장해야 하는 수력발전소, 열병합 발전소, 방사능 오염을 유발하는 원자력발전소 등이 모두 없어진다.
예를 들면 독립식 자가 충전되는 자체 발전기를 만들어 각 가정이나 자동차, 선박 등 여러 산업분야에 활용하면 전기(석유)를 사용하지 않아 환경오염을 유발하지 않고 자연환경의 생태계를 보존한다.
또한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의 완성은 전 세계 식량난을 해결한다. 이것은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를 작동시켜 전기 불을 자라나는 곡식(식물)에 빛을 주게 되면 그 곡식(식물)이 에너지 전기 불빛을 받아 빨리 성장하고 곡식을 현재보다 더 많이 열매를 맺게 한다.
현재에도 농장 비닐하우스에서 채소를 재배할 때 식물을 잘 자라게 하기위해 야간에 전기 불을 켜 준다.
또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를 자동차에 장착하면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를 장착한 자동차는 전기 자동차로 운행할시 운행 중 소모되는 배터리를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가 자가 충전하여 자동차를 운행 중 소모되는 배터리를 재충전하지 않고 영구적으로 운행할 수 있다.
(현재 전기 자동차는 150km~200km를 운행하면 배터리가 소모 되 주기적으로 배터리에 전기를 재충전해야 한다.)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의 완성은 전 세계 실업난을 해결한다. 그것은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가 완성되면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를 활용하는 무궁무진한 사용 용도로 여러 산업분야의 신개발을 착수하기 위한 새로운 인력이 필요해 전 세계 실업난이 해결된다.
그리고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를 휴대폰에 내장하면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가 내장된 휴대폰은 휴대폰을 사용 중 소모되는 배터리를 재충전하지 않고,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가 휴대폰을 사용 중 소모되는 배터리를 자가 충전하여 휴대폰을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현재는 휴대폰을 사용 중 소모되는 배터리를 주기적으로 재충전하여 사용한다.)
자동차 완충장치로 미국 특허를 취득한 최윤식 대표는 발명 22년 세월에 특허출원 23건 PCT 국제특허출원 5건을 보유하고 있다.
최 윤식 대표는 "미국에서 특허 등록된 5,658,007은 나의 기술이 미국에서 인정받은 것이다. 독일, 일본도 PCT 국제특허출원 하였다.
이 5,658,007의 자동차 완충장치는 주행 중 노면 요철에 의한 충격의 승차감이 상하 운동 작용이 아닌, 원형 운동 작용으로 주행 중 노면 요철에 의한 충격의 승차감이 로라가 슬라이딩 하는 방식으로 차체는 평형을 유지하며 좌우 롤링이 없이 바퀴 축 에서만 충격을 흡수하는 추상적인 세계최초 원형 운동 작용의 자동차 완충장치 이다.
미국에서 특허 등록된 5,658,007의 자동차 완충장치도 대한민국에서 세계최초로 상용화하여 자동차 기술의 선진국으로 전 세계에 수출해야 한다.
또 다른 자동차의 완충장치가 대한민국에 특허출원 되어있다.(공개번호 특 1991-0016522)
이 자동차의 완충장치도 세계최초로 지레대 형 크랑크를 이용한 것이다.
이로서 석유를 사용하지 않는 대체에너지 개발,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를 완성하면 대한민국에서 최 윤식이 전 세계 전쟁종식, 인류 평화를 실현한다.
대한민국에서 최윤식이 전 세계 전쟁종식, 인류 평화를 실현하면 남 북 통일이 이루어 전 세계 유라시아 시대가 열린다.
전 세계 유라시아 시대는 대한민국에서 육로로 북한 중국 러시아 유럽 중동까지 도로가 연결되어 인류가 전 세계를 여행하기 위해 전기 자동차를 운행 중 소모되는 배터리를 재충전하지 않고 자가 충전하여 영구적으로 운행할 수 있는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가 장착된 전기 자동차로 전 세계를 여행하는 시대가 열린다.
현 정부는 석유를 사용하지 않는 대체에너지 개발을 위해 대한민국이 전 세계 초강국 경제대국으로 가는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 2차 개발에 적극적인 자금 지원을 해야 한다.
2차 개발은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를 1년 안에 완성한다.
1년안에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를 완성하면 대한민국이 전 세계 초 강국 경제대국으로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의 천문학적인 수입금은 70%를 정부에 주어 이 천문학적인 수입금이 천조 넘는 대한민국 국가부채를 정리하고 대한민국 국민과 전 세계 인류 평화를 위해 사용하게 할 것이다. 이 천문학적인 수입금의 일부는 정부가 하지 못한 고령사회 복지 문제를 해결하고 대학까지 무상교육이 실현된다.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 발명가 최 윤식
▲ 세계최초무한동력장치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