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0일(월)부터 3월 3일(월)까지 공동구매 이벤트 진행

튼튼 영어 잉글리C는 ‘엄마가 가르치기 편한 엄마 표 영어’라는 컨셉으로 튼튼영어에서 출시한 월 구독형 학습지다.

▲ 잉글리C가 Happy Together, 잉글리C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 튼튼영어 잉글리C)

다양한 코칭 프로그램을 통해 누구나 쉽게 아이에게 영어를 가르칠 수 있으며, 그 달의 학습할 교재들이 매월 배달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영어교육 전문기업 튼튼영어(대표 오인숙)에서 출시한 3~7세 대상의 월 구독형 엄마표 학습지 잉글리C가 ‘Happy Together, 잉글리C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녀 영어교육을 고민하는 엄마들을 응원하는 이번 이벤트는 총 2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이벤트는 ‘뭉치면 더 행복해진다!’ 이벤트로 잉글리C를 6개월 이상 구독신청 하는 엄마들의 수에 따라 잉글리C 추가 개월 혜택이 주어진다. 구독신청자가 100단위로 증가할 때마다 각각 1개월, 2개월, 3개월로 추가 개월 혜택을 제공한다.

두 번째는 ‘도전! 공동구매 소문왕’ 이벤트로 공동구매 이벤트 페이지를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등으로 스크랩하는 이벤트다. 소문을 내면 추첨을 통해 총 165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멀티비타민, CD PLAYER, 파리바게뜨 케익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3월 3일(월)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500명 달성 시 조기마감 된다. 당첨자는 3월 10일(월) 잉글리C 홈페이지(www.englic.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