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프랜차이즈부문 / 김밥전문점)

찰스숯불김밥으로 명품 분식 이미지 구축
[2013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프랜차이즈부문 / 김밥전문점)

찰스푸드 문은희 대표

 
“명품 분식의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분식의 세계화를 목표로 열심히 연구하고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찰스숯불김밥(대표 문은희 www.no1gimbap.co.kr)은 2010년 국내최초로 술붗 김밥을 개발하였으며,기존김밥들과는 차별화된 맛의 퀄리티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찰스 숯불김밥은 대한민국 숯불김밥의 원조로서, 기존 김밥과는 차원이 다른 식감과 깊은 숯의 향기가 느껴져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것.
 

김밥은 더 이상 간식이 아니다. 질 좋은 재료들로 맛에 건강까지 더한 김밥은 든든한 한끼 식사이다. 찰스숯불김밥은 명품 분식의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꾸준히 연구 노력하며, 대한민국 분식의 세계화를 목표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
목초액이나 식품첨가물을 절대 사용하지 않고 100% 천연재료를 사용한 찰스숯불김밥은 이름 그대로 특제 간장양념이 베인 돼지목살을 숯불에 노릇하게 구워 맛과 향이 독특하다. 뿐만 아니라 숯불고기에 청양고추를 섞은 매운 숯불김밥, 매운 고추장소스가 들어간 불고추장김밥 등 다양한 고객의 입맞에 호응할 수 있는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현재 2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인 찰스숯불김밥은 파주제조공장을 보유, 맛과 품질에 있어 고 퀄리티를 추구하고 있다. 또한 가맹 점주들이 성공할 수 있도록 사전에 철저한 준비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찰스숯불김밥이 인기를 끌자 다른 김밥체인 및 분식점등에서 숯불김밥을 출시하고 있는 추세이다. 문은희 대표는 “2010년 3월 홍대본점을 시작으로 기존의 다른 저가 분식점들의 김밥과는 차별화를 두고,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만들어진 숯불김밥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면서 “차별화된 맛의 퀄리티로 찰스숯불김밥 고객여러분께 깊은 신뢰를 드리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