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생명 권세훈 FC

장기자산관리와 올바른 정보력으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인생컨설턴트

자산운용서비스 구성 요소 중에 금융 어드바이스, 금융상품 매매, 부가서비스가 있다. 이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금융 어드바이스이다. 미래를 판단하는 기준은 과거에 쌓아왔던 가치에 현재내고 있는 수익가치, 앞으로의 미래가치를 합해서 전망이 나온다. 권세훈 금융컨설턴트는 고객에게 상품을 판매하는 것 보다 고객의 기분을 읽고 배려하려는 마음으로 대화를 하고 있다.

레이건이 대권에 도전한 70년대 말의 미국은 여러모로 어려운 상황에 있었다. 이 시기 미국 경제는 한없이 추락해 국민은 낙담해 희망을 잃고 사회전반에 무기력이 팽배해있었다. 이때 등장한 레이건은 미국이 얼마나 훌륭한 나라인지를 역설했다. 일반 국민이 이해하기 쉬운 어휘와 단순한 논리로 목소리를 높였다. "이웃이 실업자가 되면 경기 후퇴다. 당신이 실업자가 되면 불황이다" 라며 자신의 비전과 의지라는 콘텐츠를 단순하고 쉽게 또 재미있게 표현하고 전달하였다. 또한, 오바마는 주로 '나(I)'를 주어로 내세우는 힐러리에 비해 '우리(we)'를 강조하는 화법으로 '우리'를 강조하며유권자들의 공감대를 이끌어내고 감동을 불러일으켰다.

생각은 말로 나타나고 말은 행동을 만든다. 그리고 행동이 그 사람의 인생을 만든다. 그렇기 때문에 무슨 생각을 하느냐 무슨 말을 하느냐가 그만큼 중요하다. 성공하기 위해서는 좋은 생각을 하고 늘 그것을 말로 표현해야 한다.

▲ ING생명 권세훈 FC
권세훈 금융컨설턴트는 R&F Investment, HMC투자증권 증권펀드투자상담사, 증권투자상담사 팀장 등의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상담에서는 청취의 소극적 접근을 탈피하여 적극적 고객과의 소통으로 고객도 미처 인식하지 못한 문제를 발견하려고 노력한다. 그리고 고객이 이해하기 쉬운 어휘와 단순한 논리로 설명하여 지속가능한 개인 자산관리 채권매매를 통한 안정성과 수익성 극대화 적절한 보험 가입으로 절세효과 극대화로 고객의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권세훈FC 서울대를 졸업한 수재이기도하다. 94년부터98년까지 이랜드 식품사업부에서 세일즈 영업으로 많은 경험과 지식을 축적하고 있다. 이런 Know-how를 바탕으로 현재 교육법인을 전문가와 공동으로 설립하여 개인 및 기업 대상으로 경제 교육 강화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준비하고 있다. 이렇게 고객에게 이해와 제대로 된 정보를 알려줌으로써 세상과 경제를 바라보는 균형 잡힌 시각으로 인생컨설팅을 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도우미라고 생각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 고객과 함께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더욱 공고한 신뢰와 경험을 바탕으로 "개인재정집사" 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의 역할을 다하는 것과 개인 건강관리도 철저히 하여 향후 30년 이상 현역에서 활동하는 것이 꿈이라고 밝히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