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화가 크리우드 펀딩 전문 ‘와디즈’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산다화 잡티 손절세트’의 펀딩의 목표를 달성했다.

이번 ‘산다화 잡티 손절 세트’는 베스트셀러 ‘산다화 비타민C 화이트닝 에센스’와 신제품 ‘산다화 비타민C 화이트닝 토너’로 구성돼 있다.

특히 ‘산다화 비타민C 화이트닝 토너’는 식약처 고시 미백 성분인 아스코빌글루코사이드를 미백 기능성 허용치 최대 함량인 20,000ppm 함유한 미백 기능성 인증 제품으로, 보습 성분인 세라마이드와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도 함유되어 있어 미백과 보습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동물성 원료, 동물 실험 등을 배제해 영국 비건소사이어티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기도 했다.

스킨큐어 관계자는 “와디즈를 통한 첫 펀딩에서 짧은 시간 내에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며, “산다화를 믿고 구매해주신 고객들을 위해 앞으로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다양한 천연 및 유기농 화장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산다화는 와디즈를 통해 선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신제품 ‘산다화 라운드 겔링 토너 패드’를 증정한다. 또한 오는 11월 4일까지 와디즈에서 산다화 잡티 손절세트를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