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스타 손흥민과 블랙핑크 지수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열애 중인 것같다라는 주장이 제기 됐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SLR클럽, 디시인사이드, FM코리아 등에는 손흥민과 지수가 연애를 한다는 내용이 담긴 글이 게재됐으며 최근 프랑스에서 같은 날 귀국한 것을 증거 중 하나로 꼽았다.

추측성 손흥민 지수의 열애설에 대하여 "축복한다" "글로벌 스타 커플 탄생이네" 등의 축하댓글들이 달리고 있는 상황이다.

지난 5일 실제로 지수와 손흥민은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다. 당시 지수는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디올 패션쇼 참석 후 귀국했으며, 손흥민은 지난 7일 열린 2022년 카타르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3차전에 출전하기 위해 입국한것으로 확인됐다.

이를 두고 누리꾼들은 영국에서 토트넘 소속으로 활동하는 손흥민이 비행기는 프랑스에서 탔다고 지적했다.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 있던 지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게재한 적이 있는데 이대 착용한 팔찌가 손흥민이 찬 팔찌와 비슷하다며 열애설의 증거가 아니냐는 추측을 내놨다.

일전에 손흥민은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B조 조별리그 2차전에서 바이에른 뮌헨을 상대로 골을 터트리고 팔찌 키스 세리머니를 선보인 바 있으며 한국에서 열린 2020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 조별리그에서도 골을 넣고 팔찌 키스를 했다고 전했다.

두 경기가 치러진 시점이 지수가 토트넘 경기를 직관한 날 직후라는 점을 네티즌들은 열애설의 증거로 들었다.

손흥민 지수 열애설
손흥민 지수 열애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