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사진 :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한국미디어뉴스통신 김영길 기자] 넷플릭스 드라마로 화제를 모은 '오징어 게임' 이 오늘 17일 오픈된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19금 잔인무도한 서바이벌 내용이 공개되며 시청자들 간담을 서늘게 했다. 예측불가 서바이벌에서 살아남은 최후의 1인은  상금 456억을 획득하는 내용으로 이정재를 비롯 박해수, 허성태, 정호연 등 수많은 배우들이 참여한다.

지금까지 스위트홈, DP, 킹덤 등 많은 국내 히트작을 만들어낸 넷플릭스는 이번에도 엄청난 스케일을 자랑하는 세트장과 긴박한 스릴러가 합쳐진 오징어 게임으로 흥행몰이 준비중이다.

줄거리는 어느날 낯선 공간으로 끌려온 이유도 모른채 참가자들은 456억 원을 걸고 무작정 게임에 나선다. 처음 접한 그곳은 옛추억을 회상 할수 있는 무대로 보였지만 곧 게임장은 충격과 비명이 가득한 아수라장으로 변한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놀이를 하면서 움직인 한 참가자는 그대로 총살 당했다. 총소리에 놀라 도망치려던 사람들 역시 죽어나갔다. 

타인은 물론 자신조차도 믿을 수 없는 극한의 상황에서 참가자들은 거액의 상금을 얻기 위해, 살아남기 위해 서로의 목숨을 위협하는 일까지 마다하지 않았다.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거대한 스케일의 게임 속에서 과연 최후의 '1인은 누가 될 것인가' 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오징어게임 또한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넷플릭스 웹드라마로 추석연휴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준비를 하고 있다. 

사진 :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사진 :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