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마스윈 이우삼 대표

(주)마스윈은 1991년 창업 이후 다중이용시설의 환기, 실내체육관의 수직형 공조기와 관련 전문 제조·판매 분야와 기계설비, 소방설비, 전기공사 등 다양한 공사경험으로 성장해온 ㈜마스윈 (대표이사 이우삼) 이 포스트 코로나 시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에코피아’(전열교환기, 살균조명)를 출시하며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화제다. 전기공사분야는 한전 고압배전공사 및 건설사 전문시공기업으로써 올해 약320억의 단일공사 시공능력을 갖추고 있다. (주)마스윈은 나쁜 공기는 실내 밖으로 바깥공기는 깨끗하게 안으로 들어올 수 있는 ‘에코피아 환기장치’로 COVIC-19 외 유해균 99% 사멸 효과가 있는 살균조명을 연계한 누구나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쾌적한 환경을 조성해나가고 있어 주목을 받아오고 있다.

 

전열교환기, 무덕트 환기, 욕실환기 등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에코피아제품 중 특히 욕실환기 제품은 잔존 냄새와 습기를 완벽히 제거하며 항상 실내 쾌적한 청정 환경을 유지시켜주며, 모터는 10년간 무상보증을 자랑하고 있다. 실내체육관, 강당 등에 설치되는 수직형 공조기와 공기순환용팬, 공기순환기는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품목으로 등록되어 있으며, KS인증, Q마크 인증, KSA/ISO9001 품질경영시스템과 14001 환경경영시스템 등 뛰어난 기술력과 품질로 제품의 우수성을 구현하여 이미 품질력을 검증 받았다. 에코피아 전열교환기는 공기청정기능을 복합적으로 적용하여 별도의 공기청정기가 필요 없이 탁월한 성능과 효과를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재 정부기관, 학교, 지자체 장비납품은 물론 각 지역건설사 시공 아파트, 오피스텔 건축물 등에 공사 문의가 쇄도하는 가운데 A/S 분야에서도 전문 엔지니어 팀을 구성, 소비자의 높은 니즈를 만족시켜나가고 있다. 마스윈의 이진호 대표이사는“25년 전 제품 개발 시 전열교환기 시장은 대부분 수입에 의존하던 상황이었습니다. 이에 저희 기업은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으로 국내에서 6번째로 제품 개발 보급에 나섰고 그동안 위기순간도 많았지만 직원들과의 화합과 헌신으로 지금의 내실을 만들어 올 수 있었습니다. 그 결과 제40회 모범 성실 납세자상. 대구광역시장 발전기여 표창, 국가품질경영 대통령상 수상. 기획재정부 및 국세청 모범납세자 상 등을 우수기업으로 도약을 해오며 향후 IOT 기반으로 한 다양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나갈 것”이라고 의지를 밝혔다.

앞으로도 ㈜마스윈은 ㈜에이올과 기술협력을 통한 제균, 복합, 냉방, 환기 일체형 복합환기 제품 생산추진, 자동음성인식기술을 접목한 조명과 사이렌이 울리는 음성인식 위험신호전달 시스템 등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좋은 제품들을 출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