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24 17:52 (금)
뮤지컬 엑스칼리버, '뮤:시즌' 시즌2 첫 방송 서은광·장은아·손준호·이봄소리
상태바
뮤지컬 엑스칼리버, '뮤:시즌' 시즌2 첫 방송 서은광·장은아·손준호·이봄소리
  • 김영길 기자
  • 승인 2021.09.07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스칼리버 오는 11월 7일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공연!

[한국미디어뉴스통신 김영길 기자] '왜 여깄어'부터 '내 앞에 펼쳐진 이 길' 등 '엑스칼리버' 대표 넘버 5곡 선보인다! '풍성한 뮤지컬 라이브 쇼' 기대!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주연 배우 서은광, 장은아, 손준호, 이봄소리가 안방 1열 라이브 무대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늘(6일) 오후 KT의 온라인동영상 서비스(OTT) Seezn(시즌)에서 생중계되는 안방 1열 뮤지컬 라이브 쇼 '뮤:시즌' 시즌2의 첫 방송, 첫 뮤지컬로 뮤지컬 '엑스칼리버'가 선정됐다.

이날 방송에는 이번 시즌에 주인공 '아더' 역으로 합류해 활약 중인 서은광을 비롯해 초연과 재연에서 '모르가나'와 '멀린' 역으로 호흡하고 있는 장은아와 손준호, 그리고 '기네비어' 역으로 새롭게 투입된 이봄소리가 출연한다.

'뮤:시즌'은 뮤지컬 음악감독 김문정과 슈퍼주니어 멤버이자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인 규현이 MC를 맡아 시대와 세계를 초월해 사계절 내내 관객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해온 뮤지컬을 매회 선정, 작품을 집중 조명하고, 뮤지컬 배우들의 라이브 무대와 진솔한 이야기를 전하는 음악 라이브 프로그램이다.

지난 7월 26일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편을 끝으로 재정비에 들어간 '뮤:시즌'은 '엑스칼리버'를 첫 뮤지컬로 선정하며 시즌2의 문을 화려하게 연다. 서은광, 장은아, 손준호, 이봄소리는 '뮤:시즌' 시즌2의 첫 뮤지컬로 '엑스칼리버'가 선정된 소감부터 '엑스칼리버'의 작품 및 캐릭터 소개, 라이브 채팅 Q&A 등 다양한 토크를 나눌 예정이다.

뮤지컬 엑스칼리버/ 2021 프로필 사진(서은광,장은아,손준호,이봄소리)_제공 EMK
뮤지컬 엑스칼리버/ 2021 프로필 사진(서은광,장은아,손준호,이봄소리)_제공 EMK

이뿐 아니라 배우들은 '왜 여깄어', '붙잡으려 해도', '세상의 끝', '아비의 죄', '내 앞에 펼쳐진 이 길' 등 세계적인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이 작곡한 '엑스칼리버'의 대표 넘버를 라이브 밴드의 연주에 맞춰 가창할 예정으로 시청자들에게 '귀호강' 무대를 선사할 전망이다.

'엑스칼리버' 편은 오늘 오후 8시 '뮤:시즌' 채널에서 생중계되며, 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로그인만 하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엑스칼리버'는 고대 영국을 배경으로 왕의 숙명을 지닌 인물이 고뇌와 혼돈을 극복하고 성장해나가는 모습을 그린 작품으로, 지난 2019년 월드 프리미어로 국내 초연됐다. 초연 당시 아더왕의 전설을 새롭게 재해석해 단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라인과 아름다운 넘버로 객석 점유율 92%, 약 12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을 이끌었다.

초연의 극찬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는 수정과 보완 작업을 거쳐 완전히 새로운 옷을 입을 2021년 ‘엑스칼리버’는 뮤지컬 장르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단 하나의 압도적인 명작이 될 것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김준수, 카이, 서은광, 도겸, 이지훈, 에녹, 강태을, 신영숙, 장은아, 민영기, 손준호, 최서연, 이봄소리, 이상준, 이종문, 홍경수 등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들이 출연하는 '엑스칼리버'는 오는 11월 7일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