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QENT
KQENT

 

컴백을 일주일 앞둔 에이티즈의 새 앨범 수록곡이 베일을 벗었다.

 

6일 오후 에이티즈는 공식 SNS를 통해 미니 7집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이번 신보의 더블 타이틀곡 ‘이터널 선샤인(Eternal Sunshine)’과 ‘데자뷰(Déjà Vu)’의 키 컬러인 그린과 블루를 배경으로 비눗방울이 떠다니고, 그 아래 놓인 티켓 모양의 종이 6장이 눈길을 끈다.

 

‘제로 : 피버 파트 3’는 더블 타이틀인 ‘이터널 선샤인’, ‘데자뷰’ 뿐만 아니라 ‘필링 라이크 아이 두(Feeling Like I Do)’, ‘록키(ROCKY)’, ‘올 어바웃 유(All About You)’, 그리고 ‘밤하늘(Not Too Late)’까지 총 6곡이 수록되어 다채로운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앨범 역시 프로듀서 ‘이든(EDEN)’을 필두로 한 프로듀싱 팀 '이드너리(Eden-ary)’가 함께 했으며, 같은 소속사이자 음색보물로 알려진 '마독스(Maddox)'도 '올 어바웃 유' 작사 작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려 벌써부터 ‘믿고 듣는 조합’으로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멤버 홍중과 민기가 전 곡의 작사에 참여한 것은 물론 홍중은 '록키'와 '올 어바웃 유'의 작곡 편곡에도 참여해, 그동안 한 뼘 성장한 이들의 음악적 역량 또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새 앨범 활동곡을 향한 투표에 부쳐진 더블 타이틀 ‘이터널 선샤인’과 ‘데자뷰’는 약 1분 30초가량의 짧은 음원 프리뷰 영상조차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Music videos trending worldwide)’ 7위까지 오르는 등 이들의 컴백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에이티즈는 오는 13일 오후 6시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 발매 후 오후 8시 유니버스를 통해 무료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