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디어뉴스통신=김승현 기자] 휴라이즈㈜(대표 김동규)에서 웨어러블 디자이스인 유무선 액티브노이즈캔슬링블루투스헤드폰‘QH900ANC’을 선보인다. QH900ANC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 외에도 퀵어텐션이라는새로운 기술을 탑재하여 기존에 헤드폰 사용시 대화를 위해서 썻다 벗었다 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해 주는 기능이 추가되었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기술은 버스, 공항, 지하철, 도심 등 소음이 많은 곳에서도 향상된 오디오 품질을 느낄 수 있도록 배경소음에서 진정한 자유를 제공한다. 퀵어탠션 기술은 대화가 필요할 때 헤드폰 왼쪽 면에 손을 데면 음악재생이나 통화중에도 손을 데고 있는 동안에는 모든 동작이 멈추며 주변사람들과 소통이 가능하게 도와준다.

QH900ANC는 40mm 대구경 네오디뮴 풀레인지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풍부한 중저음과 개방된 고음의 사운드를 발휘해주며,밀폐형 디자인과 함께 몰입감 넘치는 고해상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 5.0칩셋 탑재로 향상된 무선 성능과 인체공학적 설계로 어디서든 편안하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폴더블 디자인을 적용한 QH900ANC는 헤드폰의 부피를 줄여 휴대가 편리하며, 충전된 배터리가 다되었을 경우 Type-C to 스테레오 케이블로 유선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헤드밴드와 이어패드 쿠션은 적당한 압력과 부드러운 재질로 설계되었으며 경량의 헤드 프레임으로 장시간 사용하여도 쾌적함을 느낄수 있고,블루투스 음악 강상중 전화가 걸려올 경우 멀티 기능 버튼을 통해 고감도 마이크로 노이즈 없는 깨끗한 음성통화가 가능하다. 배터리는 650mAh 대용량 리튬이온이 내장되어 있어 한번 충전으로 약 26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별도의 파우치를 제공하여 제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휴라이즈QH900ANC는 온라인 사이트에서 9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