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언에듀케이션 / 이언어학원

김명진 대표(위 좌 두번째) 이용현 대표(위 좌 세번째) (사진출처-이언에듀케이션)
김명진 대표(위 좌 두번째) 이용현 대표(위 좌 세번째) (사진출처-이언에듀케이션)

(주)이언에듀케이션(대표 김명진 이용현)의 이언어학원&알케미스트가 개원한 지 10주년을 맞았다. 입시 제도가 바뀌어도 이언은 흔들리지 않았다. 변화를 통해 지속가능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언어학원&알케미스트는 균형 잡힌 학습 프로그램, 다채로운 활동, 놀이식 수업을 통해 영어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높이고 우리나라 교육 현실에 맞는 맞춤식 영어 교육을 제공했다고 평가받아 왔다.

우수한 강사진과 함께 교육 프로그램과 최고의 강의력으로 성장하고 있는 이언에듀케이션은 특목고 입시와 대입시 전담 팀을 따로 두고 결과 중심 영어 학습시스템을 적용해 진학율이 높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센게이지, NE능률, 웅진컴퍼스미디어 등 최고의 출판사들과 콘텐츠 협업을 통해 최고의 교재를 만들어 글로벌 시각을 갖도록 하고 있다. 코로나 팬더믹이 장기화되면서 비대면 교육 서비스의 질도 강화했다.

개별상담전화, 학부모 만족도 조사 등 소통 창구를 강화해 학생, 강사, 학부모간의 유대가 튼튼하다. 그 단단함은 영어 실력 상승으로 이어지고 있다. 이언은 인문학적 소양도 중요하게 여긴다. 고품격 영어 교재를 통해 성숙하고 진보적인 세계 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그 결과 수도권 남부 지역 최고의 학원으로 부상했다. 교육서비스/영어교육 부문, 2021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을 받은 김명진·이용현 대표는 “앞으로 동탄 대표직영관에 최신 시스템을 선제적으로 도입하고 검증된 시스템은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최고의 전문 강사진 채용과 육성을 위해 연구 활동비를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한다. “더 강력해진 이언, 더 섬세하고 정교해진 이언, 영어교육 리더 이언을 기대해도 좋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