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웨딩컨설팅 김민정 대표

김민정 대표 (사진출처-남북웨딩컨설팅)
김민정 대표 (사진출처-남북웨딩컨설팅)

남북웨딩컨설팅(대표 김민정)이 남남북녀 결혼정보서비스 부문, 2021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을 2019년에 이어 올해 2회 연속 수상했다. 남북웨딩컨설팅은 남남북녀 결혼업체 중 가장 최초에 설립된 회사이므로 원조격으로 성혼율이 가장 높은 업체다.

요즘은 국제결혼도 코로나19로 인해 어렵게 된 상황이고 또 최근 방송을 통해 결혼 정보 업체에 대한 불신과 문제점들이 많이 나오고 하니 맞선 소개에 대해 불안해 하는 이들이 늘어난 것도 사실이다.

이런 배경 속에서도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운영해온 남북웨딩컨설팅 김민정 대표는 매칭만큼은 직접 나서서 주선하고 있어 올해 코로나 팬더믹 시대에서도 많은 커플을 연결해 주었다. 김민정 대표 뿐아니라 전 임직원이 진정으로 성혼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단 한쌍의 커플을 이루어내도 내 가족같은 심정으로 일하고 있다.

업계 경력 17년째로 가장 오래된 남북웨딩컨설팅은 창립 이후 지금까지 변하지 않는 원칙이 있다. 소개 횟수보다는 책임감과 신뢰감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꼭 성혼을 위한 마음으로 짝을 찾아 준다. 이런 이유로 지금까지 수많은 언론에서도 많은 대상들을 수여 받았다.

남북웨딩컨설팅은 새터민 여성들과의 긴밀한 유대를 우선으로 한다. 가입한 남성들에게 좋은 짝을 찾아주고 성혼된 커플들과도 신뢰관계를 이어간다. 결혼 이후에도 남한문화에 잘 적응하도록 도와준다.

그 결과 요란하게 TV나 유트뷰 광고보다는 지인의 소개로 새로운 회원이 소리소문없이 계속 유입되어 남북웨팅컨설팅이 운영될 정도다. 김민정 대표는 “결혼이 조건만남처럼 퇴색해버린 이 시대에 따뜻한 사랑과 책임을 공유하는 커플들을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사진출처-남북웨딩컨설팅
사진출처-남북웨딩컨설팅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