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24 17:52 (금)
브레이브걸스, 'After 'We Ride''로 신곡들고 23일 컴백
상태바
브레이브걸스, 'After 'We Ride''로 신곡들고 23일 컴백
  • 김영길 기자
  • 승인 2021.08.09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미디어뉴스통신 김영길 기자] 9일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브레이브걸스의 미니 5집 리패키지 앨범 'After 'We Ride''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라고 전했다.

롤린 역주행후 새로 발매된 미니 5집 'Summer Queen'의 활동이 마무리이후 약 한 달만이다.

공개된 이미지는 흑백으로 된 브레이브걸스 맴버들의 모습이 공개됐으며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왔다. 세련된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으로 보는 시선을 주목시켰으며 이번 신곡 컨셉에 대한 느낌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브레이브걸스가 지난 6월 발매한 미니 5집 'Summer Queen'의 타이틀 곡 '치맛바람 (Chi Mat Ba Ram)'은 발매와 동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 1위를 차지 했으며 수록 곡들 또한 K팝 리스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치맛바람 (Chi Mat Ba Ram)'의 뮤비는 공개 10일 만에 3천만 뷰를 달성하며 뜨거운 화제성과 인기를 입증했다. 브레이브걸스가 오는 23일 발매하는 앨범은 브레이브걸스를 '서머 퀸'으로 자리매김하게 한 미니 5집 'Summer Queen'의 리패키지 앨범이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3일 브레이브걸스가 새 앨범을 공개한다. 많은 리스너들의 공감과 사랑을 받았던 브레이브걸스의 전작 '운전만해 (We Ride)' 그 후의 이야기를 담은 앨범, 또 하나의 히트곡이 탄생할 것 같은 확신이 든다"라고 말했다.

역주행이후 식을줄 모르는 인기로 각종 CF와 방송촬영을 쉴세없이 이어가고 있는 브레이브걸스 맴버들은 현재 완성형으로 변화되고 있다.

신곡에 대한 기대감 속에 브레이브걸스의 새 앨범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한다.

사진 :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