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시현 이름연구원

이름분석가 황시현 원장

이름분석가 황시현 원장은 사람들의 이름 분석 상담을 통해 그들의 이름이 사주보다 더 많은 영향을 끼친다는 사실과 개명 후 달라진 삶의 변화를 고객과의 교류를 통해 확보된 정확한 임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황시현 이름연구원’을 운영하고 있다.

성격, 성장환경, 적성, 건강, 직업, 재능, 궁합, 대인관계 등 오로지 한글, 한문 이름만을 분석해 그 사람의 운명을 알아낼 수 있으며, 그 외에도 황시현원장은 타 성명학자들과 달리 한국인의 이름뿐만이 아니라, 중국인, 일본인, 외국인들의 이름분석은 물론이고, 담배, 코로나 등 단어를 분석하여 그 에너지를 설명하며, 지명 분석으로 풍수적, 지리학적인 현상 등등

우리 인간들의 생활 언어와 소리 파동의 영향을 다양한 분석을 통해 증명해내는 이름 분석가이다.

‘황시현의 이름분석학’은 세계 유일 소리 분석이론으로 한문 이름 위주의 전통성명학계를 벗어나 소리 문자인 한글을 이용하여 전 세계 모든 소리 언어를 분석해 내는 연구 성과를 이루어냈다. 소리 분석이론은 소리 에너지의 파동이 사람들에게 끼치는 영향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다양한 언어, 단어, 사물 이름, 심지어 드라마의 제목, 가수의 노래 제목을 통해 그 붙여진 제목에서 내포하는 사물의 특징과 드라마 전개과정, 노래의 히트 여부가 분석가능하다며 소리글 한글이 세계적으로 가장 과학적인 언어이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라며 한글의 우수성을 늘 이야기한다고 한다.

황시현 원장은 이름분석학 교육을 할 때 늘 제자들에게 꼭 당부하는 말이 있는데 상담자들에게 소리 파동은 이름뿐만이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주고받는 모든 말의 파동과 말의 씨앗인 모든 생각도 소리임을 꼭 설명해줄 것과 상담 후

집으로 돌아가 일상생활속에서도 늘 긍정적인 생각과 긍정적인 말의 습관을 가질 것을 설명해 줘야 하며

그것이 운명조력자인 우리 이름분석가들의 가장 중요한 역할이고 그 다음

내담자들의 삶이 조금이라도 변화하고 나아질 수 있도록 좋은 이름을 작명해서 줘야 한다고 당부한다고 했다.

황시현 원장은 “단순하게 분석 후 작명만을 하는 것이 아닌 상담만 하고 가도 그들의 삶이 변화될수 있도록 소리의 중요성을 꼭 전달하는 것 뿐만 아니라 수시로 다양한 인생고민 상담을 통한 피드백을 바로바로 해주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내담자들은 저가 카운셀링을 해주면 힐링 된다며, 개명여부상관없이 상담만 받아보라고 주변에 권유를 많이 한다고 합니다. 이러한 과정의 다양한 상담 임상 사례와 개명 고객들의 개명 후 달라진 사례 등 다양한 이름 분석 내용을 담은 책 <황시현의 이름이야기1>와 각 나라별 이름분석내용을 시리즈별로 계속 출간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