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케이로드 편성준 대표

대구시 갈산동에 위치한 주식회사 케이로드(대표 편성준) 가 팬더믹 시대에 국민 안전과 건강에 기여하며 방역기, 방역마스크 제조 전문기업으로 성장해오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2020년에 설립되어 게이트형 통합 방역기와 KF94, 80, AD 마스크를 주로 생산하고 있는 케이로드는 뛰어난 성능과 탁월한 착용감으로 방역 제품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 오고 있다. 방역기는 3개의 특허와 KC인증, ISO 인증까지 획득하며 그 기술력을 이미 인정받고 있으며 마스크 역시 핵심자재인 고효율 MB필터(멜트브라운 부직포)를 자회사에서 직접 제작 공급하며 생산의 안정성을 확보한 점도 눈길을 끈다.

통합방역기는 온도측정, 손소독, 전자출입명부(QR코드 및 전화번호등록), 연무소독 등 공공장소 출입 시 필요한 절차를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는 제품. 또한 전광판 광고 기능도 탑재되어 있어 제품을 구매한 기업 및 공공기관에서 보다 효율적으로 홍보쪽으로 활용도 가능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스크중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케이누리 94 라이트 마스크는 폴리프로필렌을 고온에서 녹여 고압의 바람으로 실을 뽑아낸 MB필터가 장착되어 미세입자 94% 차단의 효과가 탁월하다.

중앙면에 하드쉘을 적용하여 안정적인 형상을 잡아주며 호흡 시 형상의 변형 없이 안감이 이격되어 청결함을 유지시켜주는 것도 차별화된 특징중 하나. 특히 3겹의 상하 날개부위는 부드럽고 안전하게 굴곡진 얼굴형상을 커버해 보다 뛰어난 밀착감을 갖추고 있다고. 국내산 원 부자재 사용으로 보다 안전하게 여름 및 실내 운동에서도 답답함 없이 사용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는 케이누리 94라이트는 현재 소비자들에게 인기리에 온오프라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마스크를 착용해본 병원 의료진은 하나같이 저렴한 가격과 호흡의 편안함에 감동이라는 후기가 다수다. 편성준 대표는 지난해 코로나 사태로 마스크를 구하지 못해 발을 동동굴렀던 국민 여러분들을 생각하며 자회사인 ㈜피티에스코리아 허민규 대표와 함께 공동 연구로 제품들을 개발하게 되었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인간 중심 상생 화합 경영 이념아래 기업 가치를 높여나가겠다고 의지를 피력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