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사정공 이종백 대표

(주)다사정공(대표 이종백) 이 블록형 조립식 원두막 다사마루(평상) 브랜드를 새롭게 런칭하며 전원 및 레저문화 패러다임을 제시해 나가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처음 금속 스프링 제조전문기업으로 출발한 ㈜다사정공은 그동안 농가 하우스부품 개발과 보급 사업을 거쳐 최근 즐거운 전원생활의 동반자 다사마루(특허 10-2139155호)를 출시하며 본격적인 시장 개척에 나선다.

제품 구성은 기본적인 원두막 형태에서 크게 상단 캐노피 부분, 중간 연결 지지대, 하부 블록형 상판 및 다리 부분으로 나뉘며, 다수의 블록형 상판을 계속해서 결합시 원하는 모양, 크기로 조립이 가능하며빛이 드는 방향 어느곳이든 파라솔을 결합하여 사용할 수 있으므로 보다 넓고 쾌적한 공간 연출도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특히 상판부분은 알루미늄 재질(블록형 프레임 적용)로 가볍고 견고하며 방수와 부식에도 탁월하며 특수 제작한 결합 클램프를 사용해 조립과 이동 및 분리 시 누구나 손쉽게 이용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캐노피 천막지붕은 방수와 암막 기능이 적용되어 있어 햇빛과 방수성이 뛰어난 점도 우수한 장점중 하나다. 이종백 대표는 “소비자의 기호와 니즈에 따라 다양한 옵션으로 제작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원하는 대로 개인스타일에 따라 공간 연출이 가능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귀뜸 했다.

제품 조립 시 유격 발생의 원인이 되는 피스 사용을 배제하고 견고하게 조립이 가능한 기술력을 적용한 다사마루는 사용중 파손시에도 전체교체가 아닌 파트별 부품별 교체가 가능해 유지보수 비용면에서 절감효과가 뛰어나며 부득이하게 폐기처분해야 할 때는 알루미늄 및 스테인리스는 재활용이 가능해 친환경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높이 조절 접지구를 이용 불균형한 지형에서도 수평설치가 가능하며 공간 활용도가 매우 뛰어나 중앙은 물론 모든 면에 파라솔 설치가 가능한 고효율 고기능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다사마루는 전원생활, 귀농, 과수원, 농가, 캠핑장, 야외수영장, 펜션, 주말농장이나 축제, 행사장 등 다양한 야외 공간에서 연출이 가능한 신개념 레저용품입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들을 개발 출시해 나가며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해 나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새로운 레저문화를 선도해나가는데 주력하고 있는 ㈜다사정공은 최근 계열사 확대 등을 위한 부지 매입을 추진하는 등 기업의 내실을 견고하게 다지며 제2의 도약을 예고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