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젠풀코리아 대구동구지점(지점장 남기백)

대구광역시 동구 신성로에 위치한 (주)젠풀코리아 대구동구지점(지점장 남기백) 이 분쇄형 음식물 처리기 설치 및 렌탈 분야에서 철저한 A/S와 성실시공을 바탕으로 지역 소비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어 화제다. 같은 제품이라도 시공자의 기술과 노하우에 따라 시공 후 품질은 천차만별이지만 대구동구지점은 정기적 방문 관리를 통해 탁월한 소비자 니즈를 구현하며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지향해 나가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러한 성과 뒤에는 새롭게 제품을 설치하는 것보다 A/S가 더 우선이라는 남기백 지점장의 경영철학이 결실의 원동력이 되고 있다. 남 지점장은 “분쇄형 음식물 처리기에서 핵심은 분쇄력, 소음, 냄새, 누수가 없어야 합니다. 국내에서 이러한 4가지 부분을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는 기술력은 젠풀코리아의 제품이 유일하며 국내에서 제조 생산되기에 사후 관리가 유리한 장점까지 갖추고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환경부인증과 KS안전인증 외 다수의 특허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젠풀코리아의 제품들은 샤크그라인더 날 사용을 통해 분쇄력이 아주 뛰어나며 BLDC 모터 장착을 통해 무진동 시스템을 구현하고 있다. 또한 본체와 케이스 사이 빈 공간에 방음패드 삽입으로 소음걱정 없이 누구나 편리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 “양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평균 3인 가족 기준 20~30초 내면 음식물 처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처리용량 또한 제한 없으며 센스투명 덮개 사용을 통해 안전성도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60초간 작동하고 이후 자동으로 꺼지는 톡앤톡 스위치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세계 최초로 2차 처리기 악취방지 SP모듈이 적용되어 악취문제를 한방에 해결해 낸 점들이 눈길을 끈다. “분쇄형 음식물 처리기는 보통 1차 처리기와 2차 감량기가 일체형이 되어야 허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일부 제품에서는 기술적 한계로 허가 후 2차 처리기를 떼어내고 개조해 사용하는 경우가 있어 불법으로 오해를 받기도 하나 젠풀의 제품은 그러한 걱정을 전혀 할 필요가 없습니다.

저희 대구동구지점은 앞으로도 젠풀의 우수한 기술력 아래 소비자가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제품 공급 및 확실한 사후 관리 시스템으로 고객감동 서비스를 구현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