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ㆍ체형별 맞춤운동 프로그램 각광

운동도 맞춤시대다. 자신의 나이와 성별, 체형에 따라 운동법이 달라야 한다.
서울 강남 대치동에 위치한 규인美체형 맞춤운동(대표 이규인 www.kyuin.co.kr)은 연령별ㆍ성별에 따른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을 설계해 주는 서비스로 고객들로 하여금 호평을 받고있다.
이규인 대표는 “현대인들에게 운동은 꼭 필요하지만 자칫 운동을 잘못하면 오히려 해를 입을 수 있어 보다 과학적인 개인별 운동방법이 필요하다”며 “맞춤운동의 효과를 최대한 보려면 자신의 몸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이 가장 우선”이라고 강조했다.
‘개인 맞춤 토털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규인美체형 맞춤운동은 체질ㆍ체형별 분류를 통한 가장 효과적인 ‘운동처방’을 내린다. 규인의 개인별 맞춤운동이 가진 경쟁력은 일반적인 마사지 개념을 탈피해 신체에 이상이 있거나 문제가 있는 부위의 원인부터 찾아서 관리에 들어간다는 점이다. 사람의 개인별 체질과 신체조건에 따라서 맞춤운동으로 관리한다는 점, 그리고 기본적인 헬스케어에만 머무르지 않고 고객이 좀 더 나은 최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계속적인 연구와 함께 각종 운동법을 개발하고 제안한다는 것이다.
레슬링 국가대표를 역임한 25년 경력의 운동처방 전문가 이규인 대표는 “자투리 시간과 공간을 이용해 부담 없는 비용으로 다양한 운동처방과 아름다운 체형교정 컨설팅을 받을 수 있어 최근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