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사진 :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차세대 썸머퀸 브레이브걸스가 ‘치맛바람 (Chi Mat Ba Ram)’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청량미를 마음껏 뽐냈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금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치맛바람 (Chi Mat Ba Ram)’의 뮤직비디오 1차 티저를 선보이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영상에는 바람을 가르며 여유롭게 보드를 즐기는 멤버들, 불어오는 바람에 날아가는 알록달록한 풍선과 여름을 만끽하는 듯한 멤버들의 화사한 미소가 담겨 눈길을 끌었다.

이어 여름과 어울리는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의 사운드 위 멤버들의 시원시원한 군무까지 더해져 신곡 ‘치맛바람(Chi Mat Ba Ram)’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오는 17일 오후 6시 발매 예정인 브레이브걸스의 미니 5집 타이틀곡 ‘치맛바람 (Chi Mat Ba Ram)’은 인트로부터 시작되는 시원한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K팝 대표 히트곡 메이커 ‘용감한 형제’가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하여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곡이다. 

 

브레이브걸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Summer Queen’은 오는 1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7일 공개된 타임 테이블에 따르면 두번째 티저 영상은 컴백 당일 정오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브레이브걸스는 17일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음악 방송 활동에 돌입하며 발매 당일 오후 10시 네이버 NOW. 브레이브걸스 컴백 스페셜 쇼를 통해 팬들을 만나볼 예정에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