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양에스씨알 백승훈 대표

특수사출, 스크린 인쇄, 조립 생산 개발품 양산 전문기업 ㈜태양SCR(대표 백승훈)이 유니크한 디자인과 독특한 컬러를 포인트로 한 핸드 샤워기 분야에 새롭게 도전장을 내밀고 있어 화제다. 아쿠아나인 브랜드로 최초로 선보이는 Project 알레그로 샤워헤드 제품은 다양한 연령대가 선호하는 5색컬러(리얼바이올렛, 모던그린, 비비드블랙, 크림베이지, 메탈실버)로 출시되며 5월에 첫 런칭을 시작으로 6월에 본격적인 시판에 나선다.

타 제품에서 활용하는 고가의 제조비용 지출이 필요한 화약약품 및 도장 스프레이 공정 후 후 가공 없이 고광택 펄 사출공법을 기반,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낮은 원가를 통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되는 알레그로는 안전한 항균 원재료와 친환경 CMI 성형 공법을 적용해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백승훈 대표는 “알레그로는 206개의 촘촘한 0.25mm 초미세공구조로 강력한 수압을 제공하며 30% 이상 절수효과와 더불어 세균 번식을 억제하는 헤드 분리 구조로써 누구나 손쉽게 교환 가능한 제품입니다. 특히 육안으로 잘 보이지 않는 구멍에 이리저리 약품을 바르며 청소 유무를 확인하기 힘든 헤드의 단점을 보완했다고 설명드릴 수 있습니다.” 라고 밝혔다. 사람마다 다른 샤워 스타일을 반영해 알레그로 샤워기는 바디라인 최적화 설계인 경사형(15도 경사) 샤워헤드와 핸디 샤워 타입에 최적화된 설계로 완성된 헤드각도인 수평형(0도 수평)의 두 가지 타입으로 설계 제작되어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니즈를 넓혔다.

특히 세디먼트필터를 적용, 불순물을 99.9% 차단하는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는 것이 제품의 장점 중 하나. 손잡이 부분의 바디필터와 상측 헤드필터에 들어가 있는 2단계별 여과 시스템은 노후 된 수도관을 통해 나오는 중금속, 모래, 먼지 등의 불순물을 1차로 걸러내며 2단계 필터를 거쳐 정수된 물을 한 번 더 걸러줌으로써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필터 교환 주기도 수명을 2배 업그레이드해 고객 교환 유지비를 절감한 점도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143g이라는 초경량화 설계로 핸디 샤워 시 사용자의 무게 부담을 최소화했으며 AQUA9 미니 샤워기(예쁜 파우치 증정)는 95g의 초초경량 제품으로 일반 샤워기 살수판에 하단부만 교체하면 휴대용 샤워기로 변신이 가능하다.

출장이나 국내외 여행을 자주 가시는 분들은 물론 아토피가 있으신 분, 피부건강이 걱정되는 분들에게 5마이크론 미세 입자 필터를 통해 불순물 차단은 물론 강력한 수압으로 보다 깨끗하고 정수된 물을 제공한다. 오는 6월 24일 벡스코에서 열리는 홈테이블데코페어 박람회에 첫 판매 시판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고객층을 만날 예정인 아쿠아나인은 앞으로 샤워기의 혁신적인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고객감동과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