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디어뉴스통신 서재탁 기자] ‘2021 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에서 금융서비스(금융컨설팅) 부문에 선정되었다고 전했다.

머니홀릭은 금융서비스 컨설팅 전문인가업체로 지난 2013년 설립되어 개인회생자, 신용회복자, 파산면책자 등 같이 채무조정을 받은 낮은 신용등급으로 은행에서 외면 받는 금융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최저금리 적용 무료대출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개인회생자의 경우 회생 변제금미납, 병원비, 생활비..등 급작스러운 비용으로 자금융통이 필요하게 되는데 개인회생대출은 변제금 납부횟차와 소득에 따라 금리와 한도 등 조건이 다르기에 머니홀릭과 같은 개인회생대출 가능한 곳을 통해 상담을 받는 것이 좋다.

머니홀릭은 최저금리 적용상담을 통해 개인 상황에 맞는 합리적인 금리로 최저금리적용 금융컨설팅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 또한 자사 홈페이지와 인터넷 최대 카페 및 블로그를 통해 대출사례정보와 실제후기 및 사례를 제공하고 있다.

(주)머니홀릭 오재준 대표는 “대출은 필요에 의해 신청하는 경우가 많지만 이용 시 신용등급에 따라 금리적용과 이용조건이 모두 다르다”며 “행여 회생자 일 경우라도 낮은금리로 받을 수 있으니 상담 전 본인의 재직정보와 대법원 사이트에서 변제현황을 꼭 체크하여 상담을 진행해야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