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케어가 가능한 샤워헤드의 스마트한 변신!

투투샤워기 엄홍건 대표

양방형 시스템 투투샤워기(대표 엄홍건) 가 따라올 수 없는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샤워헤드 및 주방 및 수전용 전문기업으로 발돋움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음이온 내장은 물론 세계 최초 약돌 필터 내장과 양방향 8중 필터, 자화수, 알칼리이온수, 정수, 연수 4가지 기능을 하나로 보유하고 있는 투투샤워기는 미국 환경보호청은 물론 국립환경과학원 제 2017-16호 인증을 받으며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명품 샤워기로 손색없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소비자가 편리하게 샤워기 헤드 각도조절도 가능하며, 가정에서 2곳 이상 물을 틀면 발생하는 수압 문제를 해결한 점도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한다는 반응이다.

대표 엄홍건

엄홍건 대표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고자 헤드를 중간으로 하면 수압정지, 오른쪽은 어깨 및 등 두피마사지용으로 시원하게 쏟아지는 소나기 샤워, 왼쪽은 어린아이나 여성들이 부드럽게 세안할 때 너무 좋은 실크샤워 등 간편한 조작만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 또한 투투샤워기 만의 장점입니다. 또한 수압상승, 40%이상의 절수효과, 음이온, 염소 및 세균 유충, 곰팡이 제거, 녹물 및 금속 석회 이물질 제거 등 샤워헤드 하나 바꿨을 뿐인데도 다양한 효과들을 직접 체험해 보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라고 설명했다.

제품 이미지

특히 초미세공구조 0.20~0.25mm의 국내 최대 229개 미세구멍에서 뿜어져 나오는 강력하고 미세한 물줄기 샤워는 현대인들에게 하루를 열고 마감하는 상쾌한 기분을 선사할 수 있다고. 이미 투투정수&샤워기로 공존의 히트를 기록했던 엄 대표는 이번에 런칭한 신제품 투투시스템샤워기 역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귀뜸하며 해외에서도 인기가 높아 바이어 상담이 크게 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