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포켓돌스튜디오]
[사진 제공 : 포켓돌스튜디오]

BAE173(비에이이일침삼) 이한결이 커버 댄스 영상으로 국내외 케이팝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9일 원더케이(1theK)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BAE173 ‘카운트댄스’가 150만 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중 이한결은 독보적인 춤선과 섬세한 표현력을 뽐내며 BAE173 메인 댄서로서의 매력을 뽐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한결은 NCT(엔시티) ‘Cherry Bomb’(체리 밤) 커버 댄스를 통해 강렬한 눈빛과 함께 섹시미를 더해 이한결표 퍼포먼스를 완성했고, 강한 흡입력으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았다. 해당 영상은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빠르게 퍼져나가며 연일 호평을 받고 있다.

그동안 이한결은 2PM(투피엠) ‘우리집’ ITZY(있지) ‘WANNABE’(워너비) 등 다양한 커버 댄스를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절도 있고 강약 완급 조절이 돋보이는 임팩트 있는 안무 영상이 적절히 섞여 원곡의 느낌을 풍성하게 표현했다.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웹툰 ‘바른연애 길잡이’ 컬래버 음원인 죠지의 ‘좋아해’를 커버한 영상을 게재했다. 이한결은 직접 피아노를 연주하며 감미로운 보이스로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탄생시키며 무한 반복 재생을 유발했다. 이번 영상을 통해 이한결은 메인 댄서지만 보컬까지 모두 소화하며 올 라운더 면모를 과시했다.

 

이처럼 다양한 커버 영상으로 전 세계 케이팝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이한결이 앞으로 펼쳐낼 무궁무진한 활약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이한결이 속한 그룹 BAE173은 신곡 ‘사랑했다’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