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부동산경영관리시스템 구축으로 새로운 컨설팅의 기틀을 마련..

(유)NK D&C 박규남 대표

차별화된 부동산경영관리시스템 구축으로 새로운 컨설팅의 기틀을 마련..

알렉산더는 마케도니아의 왕으로 그리스. 페르시아. 인도에 이르는 대제국을 건설하여 그리스 문화와 오리엔트 문화를 융합시킨 새로운 헬레니즘 문화를 이룩하였다. 그의 승리에는 시스템 구축이 바탕이 되었다. 식량과 무기를 운반할 도로와 통신수단이 부족했던 당시 기발한 시스템을 시도하여 항상 원정 가기 전에 선발대를 먼저 보냈다고 한다. 선발대에는 식물학자, 동물학자, 기상학자 등이 포함. 이들은 원정 지역에서 서식하는 동물과 식물의 식용 및 운반 가능성 등을 파악한 견적서를 알렉산더에게 보고하여 전략적으로 활용하였다.
(유)NK D&C의 박규남대표는 창의적이기 위한 하나의 방법은‘몸으로 생각하기’이다. 평생직장의 시대는 가고 평생직업의 시대가 왔다. 유희적인 태도는 창조적 사고 에 있어서 기본으로 보고 자신의 일에서는 현장을 직접 관찰, 타당성을 검토하고 컨설팅을 한다.

▲ (유)NK D&C 박규남 대표이사
박 대표는 무엇인가를 새롭게 바라보고 실현 가능성과 창조적 사고에 바탕을 두고 어떤 경우든 똑같은 일을 두 번 반복할 수 있는 기회는 주어지지 않는다는 생각 하에 자기 앞에 당장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한다. 이러한 생각과 경영이념이 고객들에게 무한한 신뢰와 만족이 기쁨으로 다가올 수 있다고 믿고 있다.
(유)NK D&C는 급변하는 부동산 시장에서 철저한 시장 분석과 차별화된 상품 및 아이템 공급으로 지속적인 발전을 해오고 있다. 새한건설을 진출로 관광서의 토목공사업무와 개인 다가구주택 및 상업용 건물을 공급하였으며 현재는 개인 및 기업 투자컨설팅 사업 분야와 부동산경영관리 부문을 주력으로 하고 있다.

또한, NK D&C는 부동산개발 ,개인 및 기업 컨설팅을 주력 사업 분야로 하고 있으며 부동산 개발은 다가구 및 다세대주택, 전원주택 및 세56+25컨 하우스 개발위주로 사업을 진행 중이며 투자와 실수요를 겸비한 개발을 중점적으로 연구개발을 하고 있으며 개인 및 기업컨설팅은 개인투자컨설팅 및 기업의 관련사업의 부지선정을 통한 투자플랜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가장 중요하게 추진하고 있는 사업 분야는 부동산경영관리사업을 진행 중에 있으며 부동산사업의 전반적이며 구체적인사업계획, 비즈니스모델구축, 사업수익모델구축을 하고 지속적인 경영코칭을 통화여 사업수익의 극대화에 중점을 두고 있다. 올해에는 부동산경영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여 기존 및 신규 사업체의 부동산경영에 새로운 시스템을 제공 하여 사업수익의 극대화를 이루어 업계의 새로운 부동산컨설팅의 기틀을 만들어 보고자하는 젊은 사업가의 야망도 엿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