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Mnet 공식 유튜브 채널 'Mnet K-POP' 내 '[풀버전] MIROH -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영상 화면 캡처)
(사진출처: Mnet 공식 유튜브 채널 'Mnet K-POP' 내 '[풀버전] MIROH -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영상 화면 캡처)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전 세계 K팝 팬들의 열띤 환호 속에 '킹덤'을 장악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1일 첫 방송된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이하 '킹덤')에 출연해 첫 대면식을 치르고 가장 돋보이는 팀으로 우뚝 섰다. Mnet이 첫 방영일 오후 10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100초 퍼포먼스 풀버전 콘텐츠 중 스트레이 키즈의 'MIROH'(미로) 영상이 압도적인 조회 수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스트레이 키즈의 영상은 2일 오후 기준 멕시코, 페루, 일본, 스페인 등 해외 14개 지역의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순위 TOP 10에 고루 이름을 올렸다. 또한 스트레이 키즈는 출전팀 중 유일하게 4일 오후 12시 49분경 유튜브 500만 뷰를 돌파하며 치열한 경쟁 속 선두를 차지했다.

여섯 출전팀의 100초 퍼포먼스 영상들이 5일 오전 8시 30분 현재 조회 수 총합 1582만 뷰에 육박하는 가운데 스트레이 키즈가 575만 뷰를 달성하며 높은 지분율과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이번 'MIROH' 영상은 스트레이 키즈의 진가를 보다 또렷하게 조명하며 국내외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키고 있다. 멤버들은 자작곡 'MIROH'에 화룡점정을 찍고 '킹덤'의 서막을 걷었다. 서로를 받쳐주며 무대 위를 날아다녔고, 철저한 집중력과 호흡을 과시하며 팀워크를 발휘했다.

 

100초를 꽉 채운 다양한 아이디어 역시 무대 완성도를 높였다. 스트레이 키즈는 어둠을 뚫고 깨어난 짐승을 형상화하기 위해 손등에 타투 효과를 주는가 하면, 칼을 입에 물었다가 춤선에 따라 한 몸이 되는 군무를 선사했고, 창빈은 랩 파트에서 불꽃을 쏘는 등 '킹덤'의 승기를 제대로 노렸다.

 

‘킹덤’ 1회에서 첫 대면식의 글로벌 평가 결과가 발표되고 1위, 2위, 6위가 밝혀지지 않은 가운데 스트레이 키즈가 주인공 자리에 올라설지 귀추가 주목된다. 거친 경쟁에 뛰어든 스트레이 키즈의 모습은 8일 오후 7시 50분 방영하는 Mnet ‘킹덤' 2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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