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핀란디아

(사진출처-핀란디아)
(사진출처-핀란디아)

깊이 있는 나뭇결과 컬러로 고급스러운 공간을 연출하는 (주)핀란디아(대표 서성철)는 “The original eco friendly” 라는 차별화된 브랜드 컨셉으로 다양한 친환경 원목가구를 선보여 왔다.

원목가구에 대한 생산 기술, 보급률, 원목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국내 현실 속에서 원목 가구 제품 디자인과 퀄리티를 높여왔다. 핀란디아는 단지 판매를 위한 가구가 아닌, 가족이 숨 쉬는 공간에 손때가 묻어간다는 생각에 트랜드와 실용성을 함께 갖춘 디자인을 강조한다.

또한 새가구 증후군 걱정을 덜어주는 친환경 E0자재를 사용해 안전하다. 라이프스타일과 공간을 이해한 핀란디아는 2008년 로맨틱 화이트 클래식 가구를 출시한 이후 ‘소네트’ 시리즈로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아 왔다.

특히 뉴소네트는 기존에 클래식한 장식을 덜어내고, 클래식한 곡선의 느낌만 남겨, 더욱 심플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재탄생했다. 기존과 동일한 웜화이트 컬러와 동일한 손잡이로 구성되어 기존 고객들도 추가 구매할 수 있다.

시대 변화에 따라 실용적이고, 담백한 멋을 살렸다는 평가를 받은 핀란디아는 친환경 원목가구 부문, 2021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으로 10년 연속 수상했다.

서성철 대표는 “생산에 걸맞게 빠르고 정확한 에프터 서비스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