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그룹 세븐틴의 준이 중국 선공개 곡 ‘Crow’ 스페셜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오후 세븐틴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에 준의 중국 선공개 곡 ‘乌鸦 (Crow)’ 스페셜 영상을 공개, 항상 뜨거운 사랑과 관심을 보내준 전 세계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전했다.

영상 속에서 준은 눈을 지그시 감고 온전히 노래에 집중하며 따뜻한 감성을 선사해 글로벌 팬들을 매료 시켰다. 특히 감미로운 음색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잔잔한 감동을 안겼으며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하는 깊은 눈빛과 훈훈한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달 5일(이하 한국 시간 기준) 발매된 ‘乌鸦 (Crow)’는 약 2년 2개월 만에 선보인 준의 중국 솔로곡이자 선공개 곡으로 음원 공개와 동시에 중국 QQ뮤직 인기 차트를 휩쓸었으며 아이튠즈 송 차트 5개 지역 1위를 차지하고 8개 지역 톱 10에 진입했다. 또한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2월 20일자)에서 14위를 기록하는 쾌거를 이뤘다.

뿐만 아니라 지난 2월 14일 공개된 준의 중국 디지털 싱글 ‘寂寞号登机口 (Silent Boarding Gate)’는 단시간에 QQ뮤직 인기 차트 정상을 차지했으며 아이튠즈 송 차트 5개 지역 1위, 전 세계 14개 지역 톱 10에 안착해 준의 글로벌 위상을 실감케 했다.

 

한편, 준이 속한 세븐틴은 오는 4월 21일 일본 세 번째 싱글 ‘히토리쟈나이’를 발매하며 4월 27일 일본 온라인 팬미팅과 토크쇼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