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대형 신인 아이돌 ‘위클리(Weeekly)’가 리얼리티 예능을 통해 넘치는 비글미와 재기발랄 매력을 뽐낸다.

 

데뷔 후 신인상 6관왕을 달성한 인기 아이돌 ‘위클리(Weeekly)’의 매력과 케미를 한데 담은 리얼리티 예능 <이번 생은 처음>이 오는 28일(일) 오후 8시 카카오TV에서 첫 공개된다.

 

<이번 생은 처음>은 평균 나이 18세인 위클리가 어린 나이여서 접해보지 못했던 다양한 ‘생애 최초의 경험’들에 도전해보며 좌충우돌 웃음을 선사하는 리얼리티 예능으로 멤버 전원이 2000년대생으로 구성된 위클리는 <이번 생은 처음>을 통해 그 옛날 ‘라떼’ 패션과 추억의 예능 게임 등 레트로 문화를 경험해 보고, 소소한 용돈으로 생활하다가 난생 처음으로 제작비 탕진 ‘플렉스’에 나서며, 쉽게 찾아보기 어려운 이색 반려동물 돌보기에도 도전하는 등 그간 겪어보지 못했던 특별한 일상을 맞이할 계획이다.

 

위클리는 2020년 데뷔한 신인 걸그룹 중 최고 초동 판매량, 최다 앨범 판매량을 기록했으며 지난 17일 발매된 미니3집 '위 플레이'(We play)를 통해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는 등 차세대 K팝 아티스트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생은 처음>에서는 해보고 싶은 것도, 배우고 싶은 것도 많은 평범한 소녀들로 변신해 무대 위와는 또다른 상반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수진, 먼데이, 지한, 신지윤, 박소은, 조아, 이재희 등 7명의 멤버들은 처음으로 접하는 경험들에 무한 호기심을 가지고 적극 도전에 나서며, 7인 7색의 다채로운 개성과 매력, 멤버들 간의 다양한 관계성과 케미를 뿜어내며 끊임없이 웃음과 미소를 짓게 할 전망이다.

 

특히 28일(일) 첫 공개를 앞두고 1theK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생은 처음>의 예고 영상에서는 멤버들의 유쾌한 예능감이 드러나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상에서 프로그램 콘셉트를 알게 된 멤버들은 그동안 겪어 보지 못한 경험으로 ‘집 계약’ 등 상상초월 스케일의 상상을 하며 물개 박수를 치는 등, 예측불가 발랄함과 텐션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한 그간 밝고 깜찍한 매력을 선보여온 위클리는 컬러 선글라스와 총천연색 빈티지 의상을 걸친 채 ‘세기말’ 가수로 파격 변신하고, 때로는 편한 체육복 차림으로 폭소만발 레트로 게임에 나서 ‘과몰입’에 빠지는 등, 상큼한 비주얼과는 또다른 의외의 반전 매력으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