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씨엠에이인터내셔널 / 큐어베이비

사진출처-큐어베이비
사진출처-큐어베이비

아기화장품 브랜드로 사랑받아 온 (주)씨엠에이인터내셔널의 큐어베이비(대표 최미애)가 바쓰앤샴푸, 아토로션, 아토크림, 수딩젤 로션, 컴포트 오일, 아토밤의 큐어베이비 6종을 론칭했다.

아기화장품은 안전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큐어베이비는 민감성 피부 관리를 위한 30년간의 전문성과 국내 400여개 피부과, 에스테틱과의 협력을 기반으로 제품을 개발했다.

저자극, 고기능성 처방을 추구하며 임상을 통해 검증이 완료된 원료만 선별하여 사용한다.

베이비 브랜드 최초로 농촌진흥청에서 개발한 14개 식물성 아미노산으로 이루어진 자연 유래 항균 펩타이드도 큐어베이비의 경쟁력이다. EWG 그린등급, 독일 더마테스트을 받았고 미국 USDA 오가닉 인증원료를 사용했다.

제주 청정 용암해수, 세계 최초 5 세라마이드 복합체, 피부 자극 완화 등 특허 콤플렉스 함유도 강점이다.

또한 대한피부과의사회 자료에 근거하여 민감한 피부 케어에 효과적인 보습, 진정 원료, 26가지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배제하고 알러지 프리(Free)향을 적용했다.

큐어베이비는 원재료의 유효 성분 보호를 위해 저온추출공법으로 화장품을 만든다.

아기화장품 브랜드 부문, 2021 한국 최고 브랜드가치 & 혁신기업 대상을 받은 큐어베이비의 최미애 대표는 “수상에 만족하지 않고 아기 피부의 안전과 건강을 위한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큐어베이비는 친환경 소재의 제품박스, 택배박스, 종이완충제를 사용해 지구 보호에도 애쓰고 있다.

사진출처-큐어베이비
사진출처-큐어베이비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