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률법률사무소

사진 출처 -석률법률사무소
사진 출처 -석률법률사무소

석률법률사무소(대표변호사 송영림)가 법률서비스/성범죄 부문, 2021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현재 형사(성범죄) 외에도 이혼, 가사 분야에서도 다수의 상(4년 연속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이혼 부문 선정, 2018 소비자만족대상 이혼 부문)을 수상했다.

석률법률사무소의 소속 변호사들은 모두 대한변호사협회 인증 형사법 전문변호사로 등록 되어 있다. 대구가정법원 관내에 사무소를 개소한 후 대구, 경북지역 법률사무소로 자리매김한 곳이다.

석률법률사무소는 형사소송 상담 시 의뢰인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형사사건에 특화된 노하우를 갖춘 변호사가 함께한다. 변호사와의 상담을 통해 사건을 면밀히 검토한 후 의뢰인에게 맞는 전략을 세워 사건을 진행하고 있다.

풍부한 경험과 전문지식을 갖춘 변호사들은 석률법률사무소만의 전문적인 분석시스템으로 의뢰인에게 만족뿐 아니라 감동까지 주고 있다. 의뢰인의 요구사항만 처리하는 것을 넘어 변호사들의 실전경험과 노하우로 의뢰인의 법률적 문제를 효율적으로 해결해 준다. 또한 의뢰인의 권익을 보호한다.

송영림 대표 변호사는 “지금까지의 노력과 발전에 만족하지 않고 의뢰인과 함께 고민하며, 문제를 해결하는 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석률은 언제나 열려 있는 법조서비스를 위해 전담변호사가 24시 전화상담센터 및 홈페이지, 카카오톡 상담센터를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