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목) 롯데홈쇼핑 방송… 화장품 손 대신 발라주는 홈 에스테틱 솔루션

이미지 출처 : ㈜지씨에스(GCS Co.,Ltd.)

㈜지씨에스(GCS Co.,Ltd.)가 오는 3월 18일(목) 오후 11시 50분부터 롯데홈쇼핑을 통해 리프 페이스&바디 홈케어 패키지(이하 ‘리프 홈케어 패키지’) 렌탈 서비스를 론칭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페이스는 물론 바디 피부까지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리프 홈케어 패키지’의 렌탈 서비스를 처음으로 공개한다. 

리프 홈케어 패키지는 ▲화장품 흡수를 돕는 페이스용 피부 미용기기 ‘리프 퓨전 플라즈마’ ▲리프 솔루션 앰플 4종(EGF 골드, 알부틴, 티트리, 히알루론산) ▲바디 케어 및 혈행 관리를 돕는 ‘패트리어트180’ ▲바디 슬리밍 크림인 더존5실루엣크림로 구성되어 종합적인 홈케어를 지원한다. 

‘리프 퓨전 플라즈마’는 SCI급 국제학술지 IEEE ACCESS에 등재된 흡수 기술력을 적용해 화장품 속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흡수시켜주는 홈에스테틱 솔루션이다. IoT 스마트 연동 시스템으로 피부 화장품 타입별 20가지 멀티 주파수 설정이 가능해 더욱 실용적이다. 

함께 제공되는 ‘리프 솔루션 앰플 4종’은 리프 퓨전 플라즈마에 최적화된 앰플 제품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 개선을 돕는다. 

또한 바디 전용 제품 ‘패트리어트180’는 흡수모드와 미세전류 모드로 수용성 카페인 성분(3.5%)이 포함되어 있는 ‘더존5실루엣크림’을 도포한 뒤 사용하면 셀룰라이트 감소에 도움을 준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렌탈 서비스 론칭은 더 많은 소비자가 합리적인 가격대로 수준 높은 홈 에스테틱 디바이스를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리프 토탈 패키지’ 렌탈 비용은 매월 25,900원으로 제휴카드를 이용하면 매월 12,900원으로 더욱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다. 렌탈 기간 동안 제품 이상으로 인한 A/S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18일(목) 오후 11시 50분, 롯데홈쇼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