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음명품 김치찌개전문점

김동섭 대표
김동섭 대표

경기불황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창업시장도 좀처럼 살아날 기미가 보이질 않는다. 하지만 그런 와중에도 안정된 매출을 선보이는 음식점이 있다. 음식점창업 아이템은 무엇보다 탄탄한 수요와 더불어 유행을 타지 않고 계절의 영향을 상대적으로 덜 받는 아이템으로 선택하는 것이 우선이다. 계절에 상관없이 안정적인 매출을 선보이고 있는 음식 중에 대표적인 것이 김치찌개 전문점이다.

나음명품 김치찌개전문점(대표 김동섭)은 단순한 김치찌개 식당이 아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김치찌개 맛집을 자부한다. 국내산 김치에 정성을 다하여 우려낸 육수, 생고기가 어우러져서 진짜 맛있는 김치찌개 맛집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김 대표는 전직 은행원 출신으로 은행에서 퇴직하고 새로운 미래를 구상하면서 김치찌개 전문점을 선택하였다. 여러 음식 중에 김치찌개는 유행이나 계절에 가장 영향을 받지 않겠다는 생각에 품목을 선택하고 기존 김치찌개 전문점과는 차별화된 식당을 운영하겠다는 이유로 직접 소스 개발에서 육수 개발에 이르기까지 심혈을 기울여 만든 것이 지금의 김치찌개 브랜드를 탄생시켰다.

나음 명품 김치찌개 전문점은 샵인샵 혹은 메뉴 추가도 가능하며, 경기불황에 동참한다는 의미로 가맹비 및 로열티가 일체 없는 김치찌개 전문점으로 절대 망하지 않는다고 자신 있게 말하고 있다. 김 대표가 가맹사업을 전개하게 된 이유도 창업이라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본인이 직접 체험했고 그런 고생을 예비창업자들은 손쉽게 창업하기 바라는 마음에 까다로운 조건 없이 상생하는 마음으로 파격적인 조건으로 제안을 하고 있다.

기존 프랜차이즈 창업은 많은 자본이 필요하고 개업을 해도 성공에 대한 명확한 보장이 없어서 창업에 대한 꿈만 꾸다가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요즘 시기에는 리스크를 최소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1인 창업이 가능하므로 지출을 최소화 할 수 있다.

예비창업자들이 어떤 아이템으로 창업을 시작해야 할지 고민이 있다면 그건 한국인의 식탁에 가장 많이 오르고 빠질 수 없는 음식인 김치찌개 창업이다. 김치찌개 전문점이 흔한 것 같지만 맛집은 생각보다 많지 않다. 맛집은 그들만의 레시피가 있다. 기존에 우리가 알고 있는 김치찌개의 맛과 확연히 구분되는 나음 명품 김치찌개만의 레시피는 모방이 아닌 창조라는 말을 부담 없이 할 수 있다.

김동섭 대표는 김치찌개 주요 식재료는 조리전 상태로 공급하기 때문에 주방 업무의 편의성은 물론이고 시설 투자비 및 고정비 측면에서도 나음 명품 김치찌개 창업은 혁신으로 평가받고 있다주요 식재료 외에는 본사에서 구매하는 것이 아닌 직접 선택할 수 있어 원가 절감이 가능하고 수익성이 향상되는 구조이고 체인망을 전국으로 확대할 예정으로 현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쿠팡에 김치와 김치찌개 밀키트 입점을 했다.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는 가운데 나음 명품 김치찌개의 전국화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