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법률 부동산 연구소 쿠폰하우스

[한국미디어뉴스통신=박주환 기자] 채널을 개설한 지 불과 한달 만에 1000명의 구독자를 모은 대한법률 부동산 연구소 이태광 교수의 유튜브채널 ‘쿠폰 하우스’. 지금까지 보기 힘든 다양한 부동산관련 콘텐츠와 수도권과 강원도 중심의 지방뉴스까지 부동산과 관련한 이슈를 균형감 있는 시각으로 명쾌하게 전달하고 있는 이태광 교수가 최근 영향력 있는 부동산 유튜버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이태광 교수
이태광 교수

‘쿠폰하우스’는 부동산뉴스, 부동산정책, 부동산정치, 부동산이슈 등 각종 부동산에 관련된 모든 뉴스를 이태광 교수님과 최희륜 연구원, 김재윤 연구원과 함께 알기 쉽게 풀어가는 종합 정보지와 같은 부동산 전문 유튜브 채널이다. 부동산시장 전체의 흐름을 파악하고 큰 그림을 만들어 가고 있는 진행자와 패널들의 알찬 진행, 그리고 함께 그들이 만드는 작은 세상 속의 큰 대한민국 부동산 뉴스를 통해 부동산 초보자들부터 중급 상급자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전문성으로 누구나 배울 수 있고 말할 수 있는 내용을 전하고 있다. 크고 작은 부동산뉴스와 함께 경매, 공법, 풍수, 세법, 재건축, 재개발 등 일반인들이 접근하기 어려운 유용한 정보들을 담고 있으며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알기 쉽게 풀어 설명하는 방식으로 재미와 공부,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

이태광 교수는 “평소 알고 있지만 자세히는 모르는 부동산 내용을 이해하기 쉽게 꾸며가는 유튜브 채널로서 각 분야 전문 패널들을 모시고 체계적이며 알찬 내용을 전해드리는 동네 아저씨같은 친근한 모습으로 독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며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한 데 모은 ‘쿠폰 하우스’가 대중들의 부동산 관련 궁금증 해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