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VERIVERY) 호영(사진 : 젤리피쉬)
베리베리(VERIVERY) 호영(사진 : 젤리피쉬)
베리베리(VERIVERY) 호영(사진 : 젤리피쉬)
베리베리(VERIVERY) 호영(사진 : 젤리피쉬)

 

베리베리 호영이 2일 오후 열린 그룹 베리베리의 두 번째 싱글 앨범 'ROUND 1 : HALL’의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에 참석했다. 

2019년 데뷔부터 2020년까지 쉼 없이 달려온 VERIVERY가 한계 없는 변화를 시도하고자 2021년 새로운 콘셉트인 SERIES ‘O’로 돌아왔다.

두 번째 싱글 앨범 'ROUND 1 : HALL’은 '우리 안에 내재한 어두운 이면, 그 속의 ‘O’를 발견한다’는 의미로 구멍, 점, 눈, 렌즈, 순환, 무한한 가능성, 루프, 연결 등 ‘O’가 주는 다양한  의미를 ‘O’ 시리즈를 통해 각자가 지니고 있는 어두운 내면의 공간(O)을 발견하고 이들이 발견한 어둠을 어떻게 활용할지에 대한 앨범으로 2021년을 채우려고 한다.

‘내 안의 수많은 모습을 마주한다’라는 키워드 아래 전개됐던 ‘FACE it’ 시리즈 연장선으로 애써 마주하고 싶지 않은, 그러나 필수 불가결한 존재인 ‘어두운 내면’에 대한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마치 영화와 같이 펼쳐질 예정이다.

2021년을 새롭게 시작하는 시리즈인 만큼, 베리베리가 보여줄 모든 콘텐츠에서 큰 변화가 있다. 자켓은 왜곡되지 않은 솔직한 존재와 반대의 기질을 가지고 있는 어둠의 존재를 같은 듯 다르게 표현하는 콘셉트로 흥미를 자극한다. 베리베리의 성숙함을 직관적으로 표현하는 수트에 볼드한 액세서리로 비주얼의 무게감을 더할 예정이다. 더불어 지금까지 베리베리가 보여주지 않았던 자유분방하고 와일드한 모습을 연출하는 락시크룩은 보다 새로운 느낌을 가져다줄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