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23 10:28 (금)
필웨이, 2021 S/S시즌 필위크 오픈 “명품 반값 구매 하세요”
상태바
필웨이, 2021 S/S시즌 필위크 오픈 “명품 반값 구매 하세요”
  • 글로벌경제팀 기자
  • 승인 2021.03.02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억 규모의 다양한 이벤트 구성과 통 큰 할인 혜택까지
아미, 스톤아일랜드 등 인기 브랜드와 하이엔드 명품 선보여
이미지 출처 : 필웨이
이미지 출처 : 필웨이

국내 대표 온라인 명품 플랫폼 필웨이가 S/S(봄여름) 시즌을 맞이해 오는 11일까지 ‘2021 S/S 필위크’를 실시 한다고 2일 밝혔다.

10일간 진행되는 이번 S/S 필위크에서는 총 20억 규모의 50% 할인 쿠폰이 매일 제공되는 것은 물론, 인기 명품들을 매일 초특가에 공개할 예정이다. 또 100만원 명품 구매권, 갤럭시 버즈 프로 등이 포함된 경품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해 역대 최대 규모의 명품할인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필웨이는 다양한 할인 행사를 구성했는데, 먼저 스테디셀러와 신상품이 초특가로 '명품핫딜'코너에서 매일 오전 11시 공개된다. 그 중 120만원대의 신상 톰브라운 클러치는 정가 대비 최대 62% 할인된 가격인 40만원대로 공개될 예정이다.

‘2021 S/S 필위크’의 주요 상품은 아미, 스톤아일랜드, 메종 마르지엘라 등 인기브랜드들이 포함됐다. 또한 기존에 할인 판매를 보기 어려웠던 샤넬, 루이비통과 같은 하이엔드 브랜드 상품들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동시에 신제품과 중고 명품을 만나볼 수 있어, 다양한 할인혜택과 더불어 이번 필위크에서 주목할만한 부분이다. 필웨이에서 보증하는 품질의 중고명품들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이번 필위크에서 처음으로 할인혜택이 적용된다. 롤렉스, 샤넬 등 최근 명품 재테크 수단으로도 각광받고 있는 브랜드들의 중고 상품도 포함됐다.

필웨이 관계자는 “2021 S/S시즌 필위크를 준비하면서 하이엔드 브랜드를 포함해 최근 MZ세대 위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들을 최대한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하기 위해 중점을 뒀다”며 “최대 규모의 할인 이벤트를 기획한 만큼, 필위크를 통해 고객들이 최고의 만족감을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필웨이는 국내최초 정품 200% 직접보상 서비스를 시작하여 안심거래 시스템을 구축해 명품 거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전문감정사를 통해 무료사진감정 서비스를 제공하고있으며, 명품 지식인들과 회원들이 함께 자유롭게 묻고 답하는 커뮤니티 공간인 명품 지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