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사무소 교연

김동주 대표변호사 (사진출처-법률사무소 교연)
김동주 대표변호사 (사진출처-법률사무소 교연)

살면서 겪게 되는 크고 작은 갈등 중 일부는 법률적인 문제로 비화되어 법정에서 시비를 가리게 된다.

그런 경우에 인터넷 검색으로 얻은 불확실한 정보와 주변 지인들의 어설픈 조언에 의지해서 사건을 처리하는 것보다는 믿고 맡길 수 있는 변호사를 찾아 사건을 위임하는 것이 훨씬 현명한 처신이다.

법률사무소 교연의 김동주 변호사는 풍부한 실무경험과 많은 성공 사례를 가진 변호사로서 대한변호사협회가 전문성을 인증한 형사법, 가사법 전문 변호사이다.

김동주 변호사는 직접 상담을 진행하여 사실관계를 구체적으로 확인한 후 의뢰인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각 사건마다 개별적인 대응전략을 고민한다.

 그리고 이를 바탕으로 치밀한 변론을 펼치고 의뢰인이 다양한 증거자료 및 참고자료를 제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의뢰인은 사건이 최종적으로 마무리될 때까지 변호인 외에는 의지할 곳이 없다’는 사실을 무겁게 인식하여 사건이 진행되는 오랜 기간 동안 의뢰인이 심리적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최대한 배려하면서 사건 및 당사자에 대한 선입견 없이 사건에 집중하는 일처리 방식을 고수하여 의뢰인들의 만족도가 높다.

김동주 변호사의 이러한 사건에 대한 성실한 준비와 의뢰인에 대한 배려는 다양한 경우가 존재하는 민사사건, 이혼사건에서 빛을 발하고 있으며, 형사사건에서는 수사 단계에서 불기소처분, 기소 이후에는 무죄, 감형 등의 성공사례를 끌어내고 있다.

그리고 그 결과 김동주 변호사의 법률사무소 교연은 서울남부지방법원 부근에 자리 잡은 이후 지속적으로 성장하며 도약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