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스상사 송선녀 대표

국민 건강 미용전문 제조 판매 기업인 제이스상사(대표 송선녀) 가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에버프레쉬에어와 데이데이 클린 마스크를 론칭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어 화제다. 그동안 고객이 믿고 찾을 수 있는 토탈 뷰티 솔루션을 제시해온 ㈜제이스상사는 국내산 최고급 원부자재를 사용, 까다로운 FDA등록까지 획득하며 고객들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KF94 마스크를 출시해왔다. KF94 식약처 허가 에버프레쉬에어 황사방역마스크는 이엔에이치필터를 적용한 새부리형 3D입체 구조로 내부가 입에 닿지 않아 숨쉬기 편리하며 고탄력 이어밴드를 사용, 귀통증 없는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다. 또한 4중 구조인 멜트블로운 필터를 적용해 유해물질을 완벽히 차단하며 입체 코와이어를 적용해 우수한 밀착력과 김서림, 흘러내림 방지 효과가 탁월하다고.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이 출시되고 있으며 기존 제품보다 더욱 가볍고 97% 이상 차단율을 가지고 있는 것이 장점이다.

송선녀 대표는 “에버프레쉬에어는 코와 입술공간이 확보돼 마스크가 직접 닿지 않아 고객들이 숨쉬기 너무 편하며 국산 도레이 원단을 사용하여 착용 시 부드럽고 장시간 사용에도 피부 자극이 적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씀해주시고 계십니다. 특히 유아, 어린이를 위한 새부리형 소형 사이즈도 구비되어 있어 SNS와 맘카페에서도 그 인기를 확인할 수 있으며, 스토어팜, 위메프, 쓱닷컴, G마켓, 쿠팡 등에서 만점에 가까운 높은 평점을 받을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라고 제품에 대한 장점을 설명했다. 현재 에버프레쉬에어는 남녀노소 누구나 착용이 편리한 장점으로 제품이 품절될 정도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코로나 19로 인해 국산 질 좋은 마스크를 생산해 봐야겠다는 의지를 가지고 에버프레쉬에어와 데이데이클린의 제품의 우수성을 알게 되었고, 특히 소형 사이즈는 손녀가 있어 더욱 세심하게 꼼꼼히 채킹하고 기획한 점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기업은 신뢰가 최우선이라고 생각합니다.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질 좋은 제품을 공급해나가는데 앞으로도 저희 제이스상사는 더욱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향후 온라인과 오프라인 활성화를 통해 기존 해외지사와 공유하는 온라인 쇼핑몰을 구축하며 세계 시장에도 당당히 도전장을 내밀겠다고 밝힌 송선녀 대표는 국민들이 젊고 건강하게 아름다운 삶을 영위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꾸준히 개발 출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