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백일 이용수 변호사

다양한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기업자문 및 형사사건을 다루며 유사 수신, 자본시장법 위반, 기획부동산, 보험사기, 가상화폐, 보이스피싱 등 대형 금융 범죄와 재산 범죄, 신종 금융사기 업무 처리 등 독자적인 법률자문 시스템을 바탕으로 초기 대응부터 사건 종결 시까지 의뢰인에게 개별사건별 1대1 맞춤 대응방안을 제시하며 법조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이용수 변호사는 연세대 경영학과와 법학과를 둘 다 전공하며 기업을 연구하다가, 학부 졸업 후 성균관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을 거친 변호사로서 오랜 내실과 남다른 학구열을 선보인다. 공인중개사, 세무사, 변리사 자격증을 취득함은 물론, 각각 특화된 전문영역을 가진 로펌들에서 대형 사건을 맡아 성공적으로 수행하며 밤낮으로 심도 있는 법률적 해결책들에 대한 고민을 쌓아 왔기에, 더욱 강화된 전문 지식으로 누구보다 강한 소신 있는 변호사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의뢰인의 만족도를 최상의 가치로 삼는 승률 높은 변호사로 정평이 나 있는 이용수 변호사는 의뢰인의 권익 보호를 최우선 가치로 두고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고 의뢰인에게 맞춤형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는 변호사를 찾는 의뢰인이라면 누구 하나 간절하지 않은 사람이 없기 때문이다. 그만큼 의뢰인에겐 자신의 사건이 가장 중요하고 가장 절박하며 가장 억울한 사건일 것이다. 법무법인 백일 이용수 변호사는 변호사의 업무에 대한 진실성과 성실함을 원칙으로 사건 하나하나에 맞는 법률 조언을 위해 의뢰인의 선택에 힘이 되어주고 눈높이에 맞는 맞춤형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유이다.

이용수 변호사는 “사실관계를 꼼꼼히 파악하고 그에 맞는 증거자료를 준비한 후 최선의 법리를 적용하기 위해 의뢰인과 충분한 소통과 신뢰가 가장 중요합니다. 아울러 그동안 수임해 성공 사례를 만들고 형사 범죄에 관한 연구를 지속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