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년로지텍

벽걸이, 천장형 TV, 콘센트 매립설치 전문 기업 (주)백년로지텍(대표 백애심)은 무타공노홀 벽걸이TV, 선 없는 벽걸이 TV, LED시계 설치 등에서 최고의 기술을 가지고 있다. 그 덕에 대단위 아파트 입주가 예정되어 있을 때, 이사 시즌에는 무척 바빠진다.

백년로지텍은 오로지 TV 설치만을 연구하며 성장해 왔다. 이익보다는 사람을 남긴다는 마음으로 TV를 완벽하게 설치하고 A/S 접수 시 빠르게 해결했다. 검증을 받은 자재와 전문가용 고강도 브라켓, 자체제작 셋톱 박스 거치대를 사용해 안전하고 편리하다.

벽걸이와 천장형 TV, 해외 직구 배송 설치 등 분야별 전문 엔지니어가 방문해 설치하고 있다. 설치 확인서 작성을 의무화하고 금액과 설치 내용 등을 기재하고 고객에게 꼼꼼하게 확인받아 신뢰를 받고 있다.

백년로지텍은 우수한 서비스, 브랜드 신뢰도로 인해 해운대 제닉스에 90% 이상 천장TV를 설치한 이력이 있다. 또한, GS편의점의 천장형 모니터도 전국단위의 시공 요청이 왔지만 공동구매 설치 기업 특성상 일부 근교 지역만 설치했다고 한다. 또한 광고형 모니터인 ‘DID’, 매립형디스플레이, 콘센트 확장, LED시계 매립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특화된 기술력과 노하우, 전기 산업 기사 자격을 보유한 팀장들의 지도하에 콘크리트, 대리석, 타일 벽을 뚫거나 바닥을 파손하지 않고 배선이 보이지 않게 벽걸이 TV를 설치한다. 천장형 TV의 경우 석고보드, 석고텍스, SMC 판넬 등 천장의 마감재와 층고, 구조 등을 자세히 파악하여 설치하는데 TV 추락 또는 전복,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고급 부자재와 용품을 사용해 매우 견고하게 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스탠드 TV를 벽에 설치해주고 장소 이전 설치, 해외 직구 TV 설치, TV 맞춤 구매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하며 설치상 문제는 평생 무료 A/S 보증제를 실현하고 있다.

TV 설치하는 과정이 스탠드형에서 벽걸이 TV로 바뀌는 시대이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전한 설치작업이다. 이 회사는 국산 자재를 아끼지 않고 사용하며, 안전하게 시공하기 위해 기사 대부분이 전기 자격증이 있고, 그 외는 자격증 이수 과정에 있을 정도로 안전에 대한 철저한 교육을 시키는 곳으로 정평이 나 있다.

이에 독보적인 기술력과 끊임없는 연구를 바탕으로 투명한 기업의 상징인 백년로지텍은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전국 가맹점 100곳 유치를 목표로 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