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의 안전, 건강, 행복을 위한 브랜드
상태바
반려동물의 안전, 건강, 행복을 위한 브랜드
  • 이기영 기자
  • 승인 2020.12.29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콘크리 / 피피픽
견약과 (사진 출처 - 피피픽)
견약과 (사진 출처 - 피피픽)

피피픽이 반려동물 용품 및 간식에 대한 전문성을 기반으로, 소비자들이 신뢰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치아가 약한 반려견들의 특성을 반영한, 부드러운 제형의 덴탈브레드부터 소형견의 약한 턱관절을 생각한 덴탈브레드 미니까지 견주와 반려견들의 고민을 반영한 덴탈 껌은 소비자 누적후기 2만 7천건을 넘어섰다.

제로그레이 패드와 제로슬립매트는, 반려견의 안전과 건강을 위하여 제조한 상품군이다. 최근에는 유해 화학성분을 일체 넣지 않은 제로 그레이 패드, 제로 슬립매트, 그리고 올해 11월에 제로 펫 스프레이를 출시하여, 매일 사용해야 하는 반려용품들의 안전성을 더욱 높였다.

특히, 제로펫스프레이는 화학약품이 아닌 미네랄 이온수로 살균·탈취를 담당한다. 최근 피피픽의 효자 상품 간식은 견약과다. 견약과는 1년 동안 수의사와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높은 기호성과 부드러운 제형. 그리고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원료로 노령견의 건강을 많이 고려했다.

‘견약과’는 높은 기호성과 부드러운 제형으로 출시 후 노령견 견주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항상화에 도움을 주는 각종 원료를 다량으로 첨가하여 노령견의 건강을 고려했다.

 

제로슬립매트 (사진출처 - 피피픽)
제로슬립매트 (사진출처 - 피피픽)

피피픽은 제조원가를 높이더라도 반려견을 위한 최상의 상품 만들기를 고집한다. 그 결과 반려동물 간식 부문에서 2020 한국 최고 브랜드가치 & 혁신기업 대상을 받았다.

2019년 브랜드를 런칭하여 성장하고 있는 피피픽은 제품 하나를 런칭하더라도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을 위해 수십 번의 샘플링 과정을 한다. 이런 진정성이 소비자들에게 전해져 제품을 런칭할 때마다 화제가 되고 있다.

피피픽 관계자는 “피피픽은 브랜드 스토리(pet, people, pick)를 마음에 담고 반려인이 원하는, 반려동물이 꼭 필요로 하는 것을 연구·개발해 나가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