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 AK

안종오 대표변호사 (사진출처 - 법무법인 AK)
안종오 대표변호사 (사진출처 - 법무법인 AK)

세상이 복잡해지면서 이제 사건은 여러 분야가 서로 얽혀 있어 다양한 분야의 법률 전문가가 협업으로 문제를 해결할 일이 많다.

종합 법률 서비스가 가능한 법무법인AK(대표변호사 안종오)는 형사, 민사, 가사, 행정, 환경, 교통사고 등 다양한 사건을 다루고 있으며 형사 문제 뿐 아니라 민사 문제가 동시에 연관되어 있는 사건에 대하여 one-stop 처리가 가능하도록 전담 TF팀을 구성하는 등 각 분야별 법률전문가의 유기적 협력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부장판사, 차장검사, 부장검사, 군 검사, 경찰대 출신 변호사들과 경찰, 검찰 수사관 출신 전문위원들로 구성된 차원이 다른 네트워크로 철저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며 '판세의 승부사'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실무 경험이 많은 변호사 20명이 기본적인 형사, 민사, 가사, 이혼 변호는 물론 금융, 환경, 의료, 교통사고, 보험, 마약, 기업분쟁 및 조정까지 다루고 있다. 또한 분쟁조정본부를 구축해 소송 전 해결책을 제안하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2020 한국 최고 브랜드가치 & 혁신기업 대상(법률서비스 부문)을 받은 이유다.

법무법인 AK 안종오 대표변호사는 “법무법인 AK가 법률서비스 분야의 전문성을 인정받아 ‘2020 한국 최고 브랜드 가치 & 혁신기업 대상 법률서비스 부문’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는 수상소감을 밝히는 한편 “법무법인 AK는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도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를 활용하여 최적의 법률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는 굳은 의지도 함께 표명하였다.

현재 법무법인 AK는 코로나로 인해 대면상담에 애로사항을 겪는 의뢰인들을 위해 선임, 미팅 등을 비대면 서비스로 전환해 나가고 있다.

또한 전국 단위, 전 지역으로 서비스를 강화하고 전국 단위 조직을 가진 법무법인으로 키워나갈 계획이라고 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